- 제 목
- 집 근데타코야끼처음주문해밨는데생각보다비사네
- 글쓴이
- 사디스트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565
- 2025-09-15 15:40:26
| ㅇㅇ | 우앗 | 2025.09.15 15:40:37 |
| 사디스트 | 사주는거만머거바서몰랐는데생각보다비산거셔... | 2025.09.15 15:41:04 |
| 몰망 | 타코야끼같은건 진짜 냉동 대용량 구비해서 먹는게 낫긴하지 | 2025.09.15 15:41:10 |
| 사디스트 | 파는것두냉동식품에소스부려서파는건가? | 2025.09.15 15:41:33 |
| 몰망 | 보통 그런걸로 암 아니면 직접 만들겠지만 | 2025.09.15 15:42:42 |
| 사디스트 | 2025.09.15 15:44: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