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메리카노는 못먹는데 믹스커피는 마심
- 글쓴이
- AgnesTachyon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348
- 2025-09-16 01:10:00
| 부대찌개사리추가 | 왜못먹어 - dc App | 2025.09.16 01:11:56 |
| 백약지장 | 달아서 좋아 믹스커피 | 2025.09.16 01:11:58 |
| AgnesTachyon | 향은 좋은데 맛은 쓰기만함 좋은맛이 1도안느껴져 | 2025.09.16 01:12:17 |
| 물탄커피 | 아메리카노 먹어 | 2025.09.16 01:12:25 |
| AgnesTachyon | ㄹㅇ 쓴맛거의안나고 향나고달아 | 2025.09.16 01:12:26 |
| AgnesTachyon | 싫어못먹어 | 2025.09.16 01:1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