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광파 오븐 레인지 써본사람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335
- 2025-09-16 01:04:03
| 찐빵단 | 그거쓰면 음식이더 맛있어진데 | 2025.09.16 01:04:31 |
| 백야ㅿ | ㄹㅇ이가 | 2025.09.16 01:04:41 |
| 여동생쨩 | 모야 그 변신할 것 같은 이름은 - dc App | 2025.09.16 01:04:46 |
| 백야ㅿ | 이름이 그렇긴해 | 2025.09.16 01:06:00 |
| 백약지장 | 이름도 오늘 처음 들어봤어 | 2025.09.16 01:06:03 |
| 니디 | 광폭화 오븐레인지.. | 2025.09.16 01:06:03 |
| 백야ㅿ | 이럴수가 | 2025.09.16 01:06:11 |
| 백야ㅿ | 그거아니다 | 2025.09.16 01:06:16 |
| 듀라니스 | 전자레인지 버릴정도는 아니야 성능은 에프보다 더 음식자체의 수분감이라던가 유지 ㄱㅊ아 | 2025.09.16 01:06:53 |
| 백야ㅿ | 고렇구만 그러면 에어 프라이만 쳐내고 살까 | 2025.09.16 01:07:16 |
| 듀라니스 | @백야ㅿ 좀 편의성은 에프가 더 좋은데 퀄은 광파오븐이 에프 1.5~.8배정도 | 2025.09.16 01:08:17 |
| 백야ㅿ | 호오 | 2025.09.16 01: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