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인바와서가볼게요 <- 진짜든 가짜든 걍 다 좆된말임 ㅇㅇ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2545
- 2025-09-16 06:50:36
| ㅇㅇ | 후자가 ㄹㅇ임.. - dc App | 2025.09.16 06:51:54 |
| 울댕별 | ㄹㅇ 나는 리퀘인바 와도 더 좋아하는 친구랑 있으면 다 씹음;;; | 2025.09.16 06:52:26 |
| 삼중하나 | ㄹㅇ.. | 2025.09.16 06:53:26 |
| 삼중하나 | 무서운 일이죠 | 2025.09.16 06:53:30 |
| 엘팡 | ㅜㅜ.. | 2025.09.16 06:54:12 |
| 삼중하나 | 퓨ㅠㅠㅠㅠㅠㅠㅠ | 2025.09.16 06:54:47 |
| 토템 | 그럼 안왔는데 ”인바왔는데요기있을래요ㅎ“ 함 | 2025.09.16 06:5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