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한튜 한국인보다 양키가 더 많네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273
- 2025-09-15 12:21:10
| 슈거 | 한국인이 적은 한국어 튜토리얼 | 2025.09.15 12:21:46 |
| 리즈_ | 참담하구나 | 2025.09.15 12:22:06 |
| 듀라니스 | 영림은 루스끼밭이더라 | 2025.09.15 12:22:12 |
| MUSECA | 외국어튜토리얼 | 2025.09.15 12:22:19 |
| 듀라니스 | 여기서 영어공부할려고 근ㅇ양ㅇㅇㅇ | 2025.09.15 12:23:09 |
| 듀라니스 | 한국말로 제발 말걸어다오 | 2025.09.15 12:23:17 |
| 고래토리7 | 외국인이 왜 들어오는거지 | 2025.09.15 12:24:11 |
| 듀라니스 | 아니 오는것도 신기하긴함.. | 2025.09.15 12:25:36 |
| 우이 | 아이어 ㅋㅋㅋㅋ | 2025.09.15 12:3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