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 한국판은 왜 이런 꼴이 된 걸까
- 글쓴이
- 해파리냥체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358
- 2025-09-17 06:47:22
| ㅇㅇ | 정공겜인데 뭐 221.158 | 2025.09.17 06:48:28 |
| ㅇㅇ | 해외 인스 놀러다니면서 종종 물어봤는데 사람 사는 곳 똑같더라 한국은 인구수가 적어서 눈에 쉽게 띄기도 하고 빌런은 오래 있는 경우가 많아서 어쩔 수 없음 | 2025.09.17 06:48:50 |
| 해파리냥체 | | 2025.09.17 06:49:06 |
| ㅇㅇ1 | 성인으로서 멋진사람은 이딴 게임을 안해 1.238 | 2025.09.17 06:49:15 |
| ㅇㅇ | k만이아니라 다똑같긴해 - dc App | 2025.09.17 06:49:29 |
| 울댕별 | 정상인들은 정상인들끼리 모여서 놀고있습니다잇 | 2025.09.17 06:49:42 |
| 해파리냥체 | 상단에 적었듯이 비율의 문제 맞음ㅇㅇ 비정상 케이스가 많고 정상인은 폐사함 | 2025.09.17 06:49:48 |
| 쥬에루 | 그런 사람들만 대다수 유입되는 루트밖에 없어서... | 2025.09.17 06:49:49 |
| 목티 | 그거 만국공통임 외국인 유저들한테 그런 얘기하면 다들 엇? 우리나란데? 이럼 | 2025.09.17 06:50:08 |
| 해파리냥체 | | 2025.09.17 06:50:13 |
| 해파리냥체 | | 2025.09.17 06:51:12 |
| Μο | 괜찬은 애들만 찾아해매야됨 | 2025.09.17 06:51:42 |
| 해파리냥체 | 그래 오늘 한번 샅샅이 돌아다녀봐야겠다… | 2025.09.17 06:54: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