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5 2500k 유저인데 "바이브 풀트래킹 vs 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6
  • 2018-09-12 10:15:32
  • 218.153
							

저댄 주로하는 저댄러인데 지금 사양은 이래요

i5 2500k

램 : 16기가

GTX 1060 6기가

델 MR


원래 gtx760 쓰다가 vrchat은 그래픽빨이라는 갤러들 말 밎고 그래픽 카드 업글했는데...

저댄방 20명 정도일때 15프레임 전후로 나와서 컴터를 바꿔야지 하는데요.


컴터를 업그레이드 할까. 아님 계속 부러워하던 풀트래킹을 할까 고민중이에요.


1안) 컴터 바꿔서 프레임 올리기

라이젠 1600 / 램 16기가 / GTX 1060


2안) 지금 사양에 바이브 풀 트래킹 사기


여러분은 어떤 거 선택하실거에요?

Soran12 1부터? - dc App 2018.09.12 10:16:21
ㅇㅇ 2부터, 왜냐면 이걸 하면 자동으로 1을 하게 될걸 223.38 2018.09.12 10:18:59
저댄러 아니 2 하고 곧바로 1로 넘어갈 돈 없어요 ㄷㄷ 둘 중 하나만 해야지 하는데요 ㅠㅠ 211.246 2018.09.12 10:20:40
cpu를 업글해야하는거 아니야? - dc App 2018.09.12 10:20:42
댕타 시피유 2018.09.12 10:20:47
하벤하이드 씨퓨를 올리는게 나아보임 나도 i5 3570k 에서 8700k로 넘어가니 신세계 2018.09.12 10:22:01
저댄러 이게 저댄만 아니면 나름 프레임 안정적이고 할만한데...저댄하려고 하니 생각이 많어지네요 211.246 2018.09.12 10:25:07
ㅇㅇ 중고 2600k도 체감차 느껴질걸? 아니면 더 큰 업글에 요즘 갓성비는 보드랑 램 다 엎어야하고 적어도 라이젠 2600도 좋음. 117.111 2018.09.12 10:27:24
저댄러 사실 씨피유만 i5 3570k 로 바꾸는것도 생각해보긴 했는데...체감이 별로 안 될거 같아 실행에는 안 옮겼거든요 211.246 2018.09.12 10:28:54
저댄러 2500k에서 2600k 가면 프레임 좀 오를 까요? 211.246 2018.09.12 10:34:19
dd 샌디할배좀 놔주시죠...컴부터그냥 갈아엎으셔야해요 222.107 2018.09.12 10:48:50
Gloryman 샌디 버려라.. 암드도 고려해봐 16스레드 돌리면 저댄방 프레임 잘나온다더라 2018.09.12 15:40: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328 일반 맵에 그림 펜 넣고싶은데 어떻게 넣어요? 윾마루채고다 2018-09-16 0
51327 일반 아니요즘엔 브얄키고 서있기만해도 힘드네 1 ㅇㅇ 39.7 2018-09-16 0
51326 일반 친구들이랑 쓸 미니저댄방 만들고있는데 영상 넘기기가 안돼요... 4 레모네이드 2018-09-16 0
51325 일반 오딧세이 뚜껑달고 바이브 컨트롤러다는거갤보면서 했는데 아바타가 땅에 처박혀있어 ㅇㅇ 223.62 2018-09-16 0
51324 일반 아바타검색어케함 이거??? 1 ㅇㅇ 39.7 2018-09-16 0
51323 일반 오디세이쓰는사람 있음? 1 ㅇㅇ 121.134 2018-09-16 0
51322 일반 님들 이거 어떻게 연결해요 1 ㅇㅇ 118.218 2018-09-16 0
51321 일반 나 묵언은 아닌데 말을 잘 안하는 편이거든 3 ㅇㅇ 223.62 2018-09-16 0
51319 일반 i9에 2080 2개박으면 60프레임 고정될까 9 ㅇㅇ 223.62 2018-09-16 0
51317 일반 맵 즐겨찾기 어떻게해요??? 2 ㅇㅇ 14.55 2018-09-16 0
51316 일반 난 이 두 가슴 차이를 잘 모르겠는데 왜 하나만 날아가는거지;;; ㅇㅇ 118.218 2018-09-16 0
51315 일반 부랄챗하면 언젠간 결국 풀트래킹 되버리는것인가 1 ㅇㅇ 175.118 2018-09-16 0
51314 일반 용산 거품 암드는 해당 어뵤는거 아니냐 ㅋㅋㅋ 6 ㅇㅇ 223.62 2018-09-16 0
51313 일반 울부짖었다 3 ㅇㅇ 118.218 2018-09-16 0
51311 일반 ㅋㅋ 그냥 튀어나온 곳이나 이상한곳만 수정하려했다가 하루 꼬박샘 1 ㅇㅇ 118.218 2018-09-16 0
51310 일반 다른유저 마커가 검정색으로 나오는데 Gloryman 2018-09-16 0
51309 일반 미코 귀 까딱거리는거 4 ㅇㅇ 183.104 2018-09-16 0
51308 일반 님들 다이나믹본 걸어도 안움직이면 왜 안되는거임?? 5 ㅇㅇ 118.218 2018-09-16 0
51307 일반 돈 많아도 지금 컴 바뀨지마라~~ 6 츄르 2018-09-16 0
51305 일반 외국인친구 사귀고싶으면 국적 비밀인게좋음? 3 옵티머스 2018-09-16 0
51304 일반 춤만 추려고하는데 키넥트v2괜찬음? 4 ㅇㅇ 182.226 2018-09-16 0
51301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는 ㅇㅇ 180.231 2018-09-16 0
51300 일반 라이젠보다 i5-2500k가 훨씬 더 좋은거 아닌가요? 12 mr유저 121.166 2018-09-16 0
51299 일반 이렇게생긴 아바타 어느 월드인지 아는사람있음?? 3 ㅇㅇ 121.158 2018-09-16 0
51298 일반 블렌더 5일차 비드 1.249 2018-09-16 0
51297 일반 오늘 양키친구한테 욕먹었다 1 초보자아 2018-09-16 0
51296 일반 cpu랑 vga중에 뭐부터 업글해줘야할까? 8 ㅇㅇ 1.254 2018-09-16 0
51295 일반 바이브 포맷해도 안되네 4 ㅇㅇ 58.239 2018-09-16 0
51294 일반 게이밍 나나치월드 업뎃되서 가봣는데 2 강나다 116.46 2018-09-16 0
51293 일반 어제자 엄선된 라무네 움짤 10 츄르 2018-09-16 19
51292 일반 꿈속에서 바이브 프로 풀셋 사서 노는 꿈 꿨다. 5 ㅇㅅㅇ 121.175 2018-09-16 0
51291 일반 양심 고백) 닉 안 알려진 씹튜버도 다 블락함 2 싸이킥유코 2018-09-16 4
5129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씹튜버 다 블락함 5 ㅇㅇ 39.7 2018-09-16 21
51289 일반 커미션 모델링 아예 처음부터 만드는것도 가능? 5 ㅇㅇ 210.121 2018-09-16 0
5128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 제네카린 2018-09-16 0
51285 일반 트래커 질문 4 ㅁㅇㅁㄴ 220.73 2018-09-16 0
51282 일반 개인아바타 월드 놀러가서 놀다가 3 ㅇㅇ 180.231 2018-09-16 0
51281 일반 블렌더 버텍스 질문 2 ㅇㅇ 220.84 2018-09-16 0
51280 일반 아침체조하면 어때?? 4 YOu 2018-09-16 0
51279 일반 MR 좃경충이 사용가능하냐 4 OrAclE 2018-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