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보다 i5-2500k가 훨씬 더 좋은거 아닌가요?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00
  • 2018-09-16 05:00:27
  • 121.166
							

라이젠 쓰는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 cpu 점유율 50%도 못 먹는다던데


전 브얄챗 돌리면 무조건 90% 이상 이용율을 보여요.

그런고보면 2500k > 라이젠 아닌가요?

cpu는 자고로 노예처럼 혹사시켜서 자신의 한계까지 끌어올려 사용해아죠!




그리고 따끈따근해서 겨울에는 난방도 안 틀어도 되고, 여차하면 cpu 판에 올리면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zetyx 노인학대를 멈춰주세요오 그와중에 온도보소 2018.09.16 05:01:17
Gloryman 으악 cpu 안타냐 저거 2018.09.16 05:03:29
가사이_유노 105도 밑으로 아슬아슬하게 강제종료 피하네 2018.09.16 05:06:44
츄르 당신의 씨피유에 안식을 ㅠㅠ 2018.09.16 05:09:21
mr유저 4.5hz 로 오버하면 온도가 더 올라가나 문제가 생기길래 4.0hz로 타협해서 돌리는 중이에요. 지금 기본쿨러 사용중이라 온도 수습이 안되는 거 같아...내일 새쿨러 사서 사용해보려 해요 121.166 2018.09.16 05:09:38
츄르 RPM봐ㅋㅋㅋ 차탈때도 3천가까이 안가는데 ㅋㅋ ㅁㅊ 2018.09.16 05:10:03
mr유저 이용율 50% 미만인 분들은 지금 당장 i5 2500k 로 바꾸시면 저와 같이 cpu의 모든 성능을 끌어 올려서 vrchat 할 수 있답니다~ 121.166 2018.09.16 05:11:03
ㅇㅇ 1코어닽 1스레드 인제품이 있고 1코어당 2스레드인 제품이있음 59.152 2018.09.16 05:14:35
ㅇㅇ 1코어당 2스레드인 제품은 압출 풀기와 같은 곳에선 속도차이가 크게나는데 59.152 2018.09.16 05:15:39
ㅇㅇ 거의 모든게임은 하이퍼 스레드를 지원을 안함 59.152 2018.09.16 05:16:31
저건 무슨 프로그램이에요? 220.94 2018.09.16 05:38:50
검은자까 지금 봤네요; 혹시나해서 댓글 달아요. https://camwebapp.com/ 에서 받을 수 있어요 2018.11.01 12:53: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723 일반 오늘 난 퇴시 두시지롱 6 초보자아 2018-09-21 0
52722 일반 아쿠아봉봉삿음 댕타 2018-09-21 0
52720 일반 차렷충인데 춤추고섹스보빔하는거 보고도 1 ㅇㅇ 175.223 2018-09-21 0
52719 일반 밑에 바이브 컨트롤러 설명 사진 6 ㅇㅇ 210.117 2018-09-21 0
52718 일반 저댄 지팡이춤 지팡이 파일공유안되냐 댕타 2018-09-21 0
52717 일반 Vr 손가락 잘 움직이는 법좀... ㅇㅇ 175.223 2018-09-21 0
52716 일반 나도 극락정토 마스터할꺼임 (움짤) 4 YOu 2018-09-21 2
52714 일반 어떻게하면 지팡이춤을 잘 출수잇을까 4 댕타 2018-09-21 0
52713 일반 남이 만든 아바타 저작권 침해하면 3 ㅇㅇ 124.216 2018-09-21 0
52712 일반 월드 만들때 방 만드는법좀 알려줘 8 123 122.45 2018-09-21 0
52711 일반 H방 sm플레이 머꼴인데 11 ㅇㅇㅇㅇ 122.35 2018-09-21 17
52710 일반 바이브 사고 싶다. 1 ㅇㅅㅇ 121.175 2018-09-21 0
52709 일반 아바타월드에 있는거는 폴리곤 2만 넘는거죠? 6 ㅇㅇ 124.216 2018-09-21 0
52708 일반 와 방금 길가다 외국인여자 만나서 영어썼다 8 러닝머신러닝 2018-09-21 13
52707 일반 바닥 매트 알아보는중인데 2 Dochi 2018-09-21 0
52706 일반 아이트래킹 넣엇는데 안먹히네; 아루라테 2018-09-21 0
52705 일반 테러 아바타 확인법 2 긴긴 2018-09-21 0
52703 일반 리아라 fbx로 파일 열면 총이 넘 크게 나온다 아루라테 2018-09-21 0
52701 일반 빨리집가서 지팡이춤추고싶다 3 댕타 2018-09-21 0
52700 일반 너네는 무릎 조심히 다뤄라;; 12 YOu 2018-09-21 0
52699 일반 저좀 도와주세여 13 늅이 49.164 2018-09-21 0
52698 일반 시골의 안쓰는 컴 뚜따하면서 2 ㅇㅇ 39.7 2018-09-21 0
52696 일반 념글 h방 보고 느낀점 3 NAME_HORANG 2018-09-21 4
52695 일반 념글의 경찰은 나도 만났는데 8 ㄱㅎㅁ 175.223 2018-09-21 3
52694 일반 저댄 서로 싱크가완벽히맞으면좋겠다 1 울테 2018-09-21 0
52692 일반 저댄 중독된 것 같지만 행복해욧 4 chameleong 175.223 2018-09-21 0
52691 일반 직구같은거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기간 얼마정도 걸려? 2 ㅇㅇ 110.70 2018-09-21 0
5269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있으면 오큘 컨트롤러 인식됨? 5 드란시아 2018-09-21 0
52689 일반 (데이터,gif) 어제 저댄 움짤 7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687 일반 맵에 파란색 레이져로 설정 건들수있게하는 패널은 어케넣음?? ㅇㅇ 121.136 2018-09-21 0
52686 일반 맹구 빌런 ㅈ ㄴ 웃기내 2 호신용거울 2018-09-21 4
52684 일반 아쿠아봉봉 머가 더 조아? 2 댕타 2018-09-21 0
52683 일반 풀트래킹 3자매 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682 일반 어제 H방은 대 실패 후기 9 ㅇㅇ 220.121 2018-09-21 17
52681 일반 초밥먹고싶다. 초밥월드 어디없나. 3 Huntere 2018-09-21 0
526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군항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9-21 0
52679 일반 건프라로 노는 사진 5 xc 61.79 2018-09-21 2
52678 일반 아쿠아봉봉 사이즈 질문 4 댕타 2018-09-21 0
52677 일반 아 포탈낚시;; ㅇㅇ 58.228 2018-09-21 0
52676 일반 다들 군필 일테니 불닭으로 조합만들어서 먹자 1 초보자아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