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9에 2080 2개박으면 60프레임 고정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19
  • 2018-09-16 06:18:50
  • 223.62
							

???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sli 지원안해 2개 박아도 똑같음 2018.09.16 06:21:06
ㅇㅇ 아 지원안하는구나 - dc App 223.62 2018.09.16 06:21:35
티나 차라리 타이탄 사라 2018.09.16 06:21:49
뷔아 1080ti 도. 익스피리언스 sli 콘솔창에 vr 2분할 3분할, 4way sli지원 업뎃 이후 최대 4분할 vr도 지원하고. 저도 vr챗 왼쪽눈 하나 오른쪽 눈 하나 따로따로 렌더링하는데. 뭐가 안된다는거예요?.. 2080은 vr 좋게하려고 나오는 모델인데 1080도 되는 vr콘ㅅㄹ이 없다고?...?... 뭔소리지 220.78 2018.09.16 06:49:43
뷔아 3분할부터야. 1080ti 전용 evga sli 브릿지를 사야되지만 2way vr 은 기본 sli 브릿지로도 옵션에 있는데요..vr sli 지원 항목에 버젓하게 떠있는데....? 애초에 디스플레이 복제, 확장 전부다 sli 지원하는 방식자체가 바뀐지 1년이 지나가고 있는데 설마 아직도 옛 방식인줄 아시는건 아닌지.... 220.78 2018.09.16 06:53:06
ㅇㅇ 생각해보니까 두개 박아도 브알챗 프레임 씨퓨 영향이 큰 것 같았는데 - dc App 223.62 2018.09.16 06:56:59
dd 아 여깄었네 지원한다는 개소리의 시작점ㅋㅋㅋㅋㅋ 39.7 2018.09.16 08:38:36
ㅇㅇ i9이면 titan 박지. 124.216 2018.09.16 10:59:19
ㅇㅇ 기계덕새끼가 혼자 씨부리는거보소 123.215 2018.09.16 16:13: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575 일반 개인 월드 만들기 재밌다.. 3 너랑안놀거야 2018-09-20 3
52574 일반 80샤 떠나보낸당 1 ㅇㅇ 211.36 2018-09-20 0
52572 일반 근데 클로스 걸어놓고 돌아다니는게 더 무겁지 않음??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571 일반 그러니깐 이러면 저댄방 블락처먹는다는거지? 6 ㅇㅇ 182.221 2018-09-20 2
52570 일반 아오 바이브를 두고 집에 내려가야한다니 ㅅㅂㅅㅂ ㅇㅇ 175.223 2018-09-20 0
52569 일반 라무네 톤이 다른건 쉐이더 탓이지 ㅇㅇ 175.223 2018-09-20 0
52568 일반 에니메이션에서 막힘 헬프! 2 ss 211.197 2018-09-20 0
52567 일반 저댄도 좆목질 아님? 9 ㅇㅇ 58.143 2018-09-20 5
52565 일반 건담 아바타 재료 원하는거 거의다 손에넣은김에 알면좋을거같은거 적어봄 합체로보 2018-09-20 0
52563 일반 근데 3000엔 정도면 싸긴쌈 4 아루라테 2018-09-20 4
52562 일반 늙네님들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 거임? 11 ㅇㅇ 220.66 2018-09-20 0
52561 일반 아니 늙네님들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함? 1 ㅇㅇㅇ 220.66 2018-09-20 0
52560 일반 묵언충인데 라무네로 카와이무브해야지 ㅇㅇ 211.36 2018-09-20 0
52559 일반 오브젝트에 박스 콜라이더 넣고 손으로 잡을때 2 ㅇㅇ 59.31 2018-09-20 0
52558 일반 퍼블릭 향해서 작업한드앙 3 Luche 2018-09-20 3
52556 일반 리아라 약관은 엄청 짧네 4 아루라테 2018-09-20 0
52555 강좌/정보 아바타를 사보자! -Booth 사용하는 법- 8 MANKALO 2018-09-20 14
52553 일반 차렷충 보이면 다 블락함 2 ㅇㅇ 110.70 2018-09-20 0
52551 일반 나같은 뉴비도 라무네 뚜따 하루면 되는데? Jinsilly 221.153 2018-09-20 2
52549 일반 저댄방에 유튜버가 안오는 이유 찾아냈다 7 Misaring 2018-09-20 2
52548 일반 오큘러스 종류많던데 뭐사야댐?? 4 다이다이 221.142 2018-09-20 0
52547 일반 1060 6g는 힘들어? 5 ㅇㅇ 223.52 2018-09-20 0
52546 일반 이제 라무네로 논다!!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544 일반 라무네 만나는 사람마다 다 풀트래킹이던데 11 아루라테 2018-09-20 0
52543 일반 레노버mr 이거 직배송되는거임? 3 ㅇㅇ 218.156 2018-09-20 0
52542 일반 이거 버그임? 4 초견 2018-09-20 0
52541 일반 라무네인가 좀 이상하지않냐? 7 ㅇㅇ 223.62 2018-09-20 0
52539 일반 님들 내 모자좀봐! 5 A.ms 2018-09-20 4
52538 일반 레노버 MR 마이크 안되는듯... 1 ㅇㅅㅇ 121.175 2018-09-20 0
52537 일반 수명물 기분느끼게 해주는 게임 2 ㅇㅇ 220.74 2018-09-20 0
52536 일반 연병장 벌써 업뎃됨? 5 으ㅡ음 2018-09-20 0
52535 일반 서양권엔 붕어빵이 없어 ?? 7 카디아. 2018-09-20 0
52534 일반 최근 VRC 특) ㅇㅇ 110.70 2018-09-20 3
52532 일반 라무네 핑까좀 4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531 일반 온천 업데이트 4 Luche 2018-09-20 3
52530 일반 라무네 이거어때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529 일반 shift + f1~f8에서 음성나오는거 질문 1 ss 211.197 2018-09-20 0
52527 일반 MMD든 저댄이든 항상 턴이 고민인데... 1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09-20 0
52526 일반 브로XX아죠씨 다음던전은 5 늅이 211.205 2018-09-20 0
52524 일반 9시에 뱅할싸라믄 9시까지 4 아라이 119.195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