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밥배 디저트배 따로있다 <--희대의 헛소리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628
- 2025-09-15 07:58:10
| 한낮 | 그건 그냥 너가.. | 2025.09.15 07:58:27 |
| 엘팡 | 꿀꿀 ㅋㅋ | 2025.09.15 07:58:52 |
| ㅇㅇ | 돼지련임?????????? | 2025.09.15 07:58:53 |
| 비엔이 | 후식은 얘 - dc App | 2025.09.15 07:58:56 |
| 칸터 | 돼지라 그럼 - dc App | 2025.09.15 07:59:12 |
| 엘팡 | 이상하게 난 밥은 한그릇만먹어도 배부른데 여러개머그면 계속들어가더라 | 2025.09.15 07:59:40 |
| 닁아 | 디저트=소화제 | 2025.09.15 07:59:55 |
| 엘팡 | 으흐흐 조아요 | 2025.09.15 08:00:00 |
| 엘팡 | 부힛 | 2025.09.15 08:00:17 |
| 엘팡 | 그건아님 꿀댖지임? | 2025.09.15 08:00:33 |
| 닁아 | | 2025.09.15 08:01:08 |
| 련발씨 | 대지녀나 | 2025.09.15 08:01:18 |
| 엘팡 | @닁아 | 2025.09.15 08:01:19 |
| 엘팡 | 부히힛부힛 | 2025.09.15 08:01:32 |
| 꽃무니벽지감성 | 맛있는 음식을 보면 위가 찔끔 늘어난다더라 | 2025.09.15 08:02:05 |
| 묭뇽 | 얘는 라임이 아니라 이치고였네 - dc App | 2025.09.15 08:02:15 |
| 엘팡 | 어쩐지 여러개가잇으니간 볼때마다늘어나서 자꾸들어가는거엿구마 | 2025.09.15 08:02:32 |
| 엘팡 | 댖지에요~ | 2025.09.15 08:02: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