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전자기기 풀박 보관이랑 버리는거 기준 어캐두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943
  • 2025-09-15 05:08:52
														


auto_zzal_251792

이거 상자 부피만 해도 상당해서 점점 둘곳이 없어지는데 팔거 아니면 걍 버리는게 맞나? 근데 갑자기 팔고싶어지면 어캄

자살 애플꺼랑 A/S 보낼일 생길거같은거랑 중고처분할거같으면 풀박 그 외에는 다 버리고있어요 2025.09.15 05:09:34
나밍 사실 보관하는게 좋긴해 시리얼넘버랑 다 박스에있어서.. 2025.09.15 05:09:47
토템 다접어놓긴하는대 2025.09.15 05:09:54
ㅇㅇ 애플건 나도 다 보관중인데 3년째 보관중임... 이정도면 버리는게 맞지않나 2025.09.15 05:10:43
ㅇㅇ 박스 없는거 감안하고 중고가 평균보다 더 싸게 부르고 중고로 팔면됨 2025.09.15 05:10:47
ㅇㅇ 아 맞네 시리얼넘버가 있구나 2025.09.15 05:10:51
ㅇㅇ 천재냐 2025.09.15 05:11:11
듀라니스 100이상 / 자주쓰는거(일주일에 사용빈도 3~5회이상)만 보관 2025.09.15 05:11:49
자살 난 아이폰 4 박스도 아직 가지구 있당 근데 둘 곳 없으면 그냥 버리자 2025.09.15 05:12:00
ㅇㅇ 2025.09.15 05:12:05
ㅇㅇ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4는 대체 왜 가지고 있는데 2025.09.15 05:12:32
ㅇㅇ 2025.09.15 05:13: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0494 완장이 자러 갔다 2 ㅇㅇ 2025-09-15 0
5020493 퇴퇴그그근 3 레테 2025-09-15 0
5020492 잘자 4 ㅇㅇ 2025-09-15 0
5020491 사진/영상 오늘 찍은 사진이래 SenYan 2025-09-15 0
5020490 저탱이도 지방인데 그럼 빅젖 브붕이들은 무인도 1달도 버팀?? 6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5 0
5020489 야한꿈꾸고싶네 4 련발씨 2025-09-15 0
5020488 폰트바꾸니 독서가 하고싶어지는군 이뀨립스 2025-09-15 0
5020487 잘자콘 달아줘 10 ㅇㅇ 2025-09-15 0
5020486 새벽 네 시의 발코니 ㅇㅇ 2025-09-15 0
5020485 브붕의호흡..1형 2 저요저요 2025-09-15 0
5020484 게임월드좀해 변태새기들아 5 밤이좋다 2025-09-15 0
5020483 우리동네 퀘3 38만에 올라왔는데 2 ㅇㅇ 211.235 2025-09-15 0
5020482 벌써 가을인가 존나춥네 ㅇㅇ 50.92 2025-09-15 0
5020481 트러스트 미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20480 개백수번개는 몇시에 열어야되냐? 4 Space 2025-09-15 0
5020479 . ㅇㅇ 2025-09-15 0
5020478 자러갈게 내일봐 브분이들 8 무료로해줌 2025-09-15 0
5020477 반가우오 2 기타 2025-09-15 0
5020476 우솝 이새끼 지 여친 보지에 코 쑤셔박은적이 있을듯 3 ㅇㅇ 118.235 2025-09-15 1
5020475 잘자 1 뷰지몽 2025-09-15 0
5020474 여동생때문에 힘들어 죽겠다 13 Space 2025-09-15 9
5020473 아바타샀는데 파일 두개 머임? 5 돵애진미 2025-09-15 0
5020472 이정도면 잘 챙겨입은거지 8 잔물결 2025-09-15 0
5020471 쿨쿨쓰해야겟다 4 미찌 2025-09-15 0
5020470 슬슬 부챗켜보까 모해자니 2025-09-15 0
5020469 브갤 아닌 줄 알았네 방방가햄토리 2025-09-15 0
5020468 이거 팬티 아닌데 2 ㅇㅇ 2025-09-15 0
5020467 Y와 N 사이 9 ㅇㅇ 2025-09-15 0
5020466 오 핸드폰 폰트 바꿨는데 맘에든당 10 이뀨립스 2025-09-15 0
5020465 내일이면 인덱컨이 오겠지? 판다누나 2025-09-15 0
5020464 요즘 브챗하면서 느낀게 19 멜구 2025-09-15 2
5020463 최근엔 프플 있는 곳에 찾아가기 시작했어 2 무료로해줌 2025-09-15 0
5020462 교류/번개 9/16 00:00 심야괴담회 번개 대기방 4 엘팡 2025-09-15 0
5020461 언어공부나 할까 아스피 2025-09-15 0
5020460 브챗 40분하고 껏다 2 ㅇㅇ 2025-09-15 0
5020459 요새 아래는 팬티만 입는게 유행인가봐 4 SenYan 2025-09-15 0
5020458 웨얼 딧 잇 고우~ 6 레테 2025-09-15 0
5020457 칼 좋아 4 판다누나 2025-09-15 0
5020456 영어,중국어 배우시고 박사학위 딴 분이 제조업 취직하는건 이유가 멀까 1 ㅇㅇ 14.43 2025-09-15 0
5020455 빛에따라 눈색이바뀜 ㅇㅇ 218.48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