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전자기기 풀박 보관이랑 버리는거 기준 어캐두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43
- 2025-09-15 05:08:52
| 자살 | 애플꺼랑 A/S 보낼일 생길거같은거랑 중고처분할거같으면 풀박 그 외에는 다 버리고있어요 | 2025.09.15 05:09:34 |
| 나밍 | 사실 보관하는게 좋긴해 시리얼넘버랑 다 박스에있어서.. | 2025.09.15 05:09:47 |
| 토템 | 다접어놓긴하는대 | 2025.09.15 05:09:54 |
| ㅇㅇ | 애플건 나도 다 보관중인데 3년째 보관중임... 이정도면 버리는게 맞지않나 | 2025.09.15 05:10:43 |
| ㅇㅇ | 박스 없는거 감안하고 중고가 평균보다 더 싸게 부르고 중고로 팔면됨 | 2025.09.15 05:10:47 |
| ㅇㅇ | 아 맞네 시리얼넘버가 있구나 | 2025.09.15 05:10:51 |
| ㅇㅇ | 천재냐 | 2025.09.15 05:11:11 |
| 듀라니스 | 100이상 / 자주쓰는거(일주일에 사용빈도 3~5회이상)만 보관 | 2025.09.15 05:11:49 |
| 자살 | 난 아이폰 4 박스도 아직 가지구 있당 근데 둘 곳 없으면 그냥 버리자 | 2025.09.15 05:12:00 |
| ㅇㅇ | 2025.09.15 05:12:05 | |
| ㅇㅇ |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4는 대체 왜 가지고 있는데 | 2025.09.15 05:12:32 |
| ㅇㅇ | | 2025.09.15 05:1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