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퀘2 중고 얼마함
- 글쓴이
- 집에가고싶었다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040
- 2025-09-14 13:49:29
| 듀라니스 | 15~18? 액세사리값은 거의 못받는다보면됨 | 2025.09.14 13:49:53 |
| 메론 | 내 친구 작년에 악세 포함 20에 팔았던 거 같은뎅 | 2025.09.14 13:50:18 |
| 집에가고싶었다 | 진짜개똥값됬네 | 2025.09.14 13:50:26 |
| Retrika | 사딸라 | 2025.09.14 13:50:26 |
| 토종오리 | 사고싶은데 월급이라고 들어오는게 세후 19.. 부모님 치킨 사드리고 교통비 나가면 12 남는대.. 슬프다 - dc App | 2025.09.14 13:50:27 |
| 집에가고싶었다 | 20에 팔아용 | 2025.09.14 13:50:31 |
| 집에가고싶었다 | 400불은 안될까용 | 2025.09.14 13:50:46 |
| 집에가고싶었다 | 까짓거 담에사죵 | 2025.09.14 13:50:55 |
| Retrika | 400짐바브웨달러 | 2025.09.14 13:51:05 |
| 토종오리 | @집에가고싶었다 뉴비박스 뉴비들 쓰담해줘야해요.. - dc App | 2025.09.14 13:51:25 |
| 잔물결 | 15~20? 그정도인듯 | 2025.09.14 13:51:32 |
| 토종오리 | @집에가고싶었다 400 홍콩달러 - dc App | 2025.09.14 13:51:46 |
| 집에가고싶었다 | @토종오리 뭣 | 2025.09.14 13:55:05 |
| 집에가고싶었다 | 진짜 똥값됬네 | 2025.09.14 13:55:09 |
| ㅇㅇ1 | 내 바이브 프로 보단 더 받잖아 ㅡㅡ 39.7 | 2025.09.14 13:58:02 |
| 집에가고싶었다 | | 2025.09.14 13:58: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