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서로 조금만 더 이해해줬으면 충분히 안 일어났던 일 아님?

ㅇㅇ1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2025.09.14 22:35:35
시오네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2025.09.14 22:35:46
ㅇㅇ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2025.09.14 22:35:56
ㅇㅇ1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2025.09.14 22:36:26
ㅇㅇ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2025.09.14 22:36:47
ㅇㅇ1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2025.09.14 22:37:16
ㅇㅇ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2025.09.14 22:37:43
ㅇㅇ1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2025.09.14 22:37:50
ㅇㅇ1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2025.09.14 22:38:23
ㅇㅇ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2025.09.14 22:38:34
시오네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2025.09.14 22:39:06
ㅇㅇ1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2025.09.14 22:39:31
ㅇㅇ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2025.09.14 22:40:02
ㅇㅇ1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2025.09.14 22:40:11
ㅇㅇ1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2025.09.14 22:40:37
ㅇㅇ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2025.09.14 22:40:48
ㅇㅇ1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2025.09.14 22:41:44
ㅇㅇ1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2025.09.14 22:42:50
시오네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2025.09.14 22:4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156 랜매갔다가 탈나면 어캄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55 팥빙수가 먹고싶어 2 자살 2025-09-15 0
5018154 ㄱ반사 2 _법사_ 2025-09-15 0
5018153 어제 월투 벙개에서 본 것들! 2 달달밤 2025-09-15 0
5018152 ㄴ 모닝 보지 대주는년 ㅇㅇ 61.84 2025-09-15 0
5018151 노트북왜케느리냐 2 meowsuke 2025-09-15 0
5018150 요새 달달한 거 엄청 땡기네 2 메론 2025-09-15 0
5018149 “저 순애 좋아해요..” 3 ㅇㅇ 2025-09-15 0
5018148 쇼콜라 닮은 미소녀가 되고싶다 MUSECA 2025-09-15 0
5018147 내 메이드나 애완동물 할사람? 11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46 번개떡밥이라니 2 레인 2025-09-15 0
5018145 나는 랜매에서 야스를 해본적이 있다 18 이뀨립스 2025-09-15 0
5018144 그냥 랜매와서 섹스하고 싶은 애들은 아바타에 노란리본 달고오면 안대냐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43 브챗에서 료나는 줘팸밖에 없는것인가 7 댕댕충 2025-09-15 0
5018142 꼴리는년개따먹고싶네 8 ㅇㅇ 2025-09-15 0
5018141 새로 커미션 받은 쇼콜라로 사진찍었어 4 Rink 2025-09-15 0
5018140 랜매랑 으흐흐..맞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5018139 사진 찍어야하는데 유니티 아이디어가 샘솓아 1 우이 2025-09-15 0
5018138 아 졸려 죽겟다 1 무쌩겨써~ 2025-09-15 0
5018137 저랑사귀실분 3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36 선생님! 랜매는 야스하러오는곳이 아니에요! 9 달달밤 2025-09-15 0
5018135 교류/번개 15:00 복싱 번개 대기방 4 새우캔 2025-09-15 0
5018134 오늘 쓰담있네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5 0
5018133 오늘 쓰담있네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5 0
5018132 뭐라고 섹스는 치킨이였다고?????????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31 쓰담 번개 특 13 도로롱시 2025-09-15 0
5018130 브갤 좋은아침 10 카모초 2025-09-15 0
5018129 반갑다 브붕 12 ChoiKatz 2025-09-15 0
5018128 으어어어 일하기시러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5 0
5018127 랜매나 쓰담번개 안 간지 좀 되긴 했네 4 슈거 2025-09-15 0
5018126 하 이 참한 암컷년들 4 ㅇㅇ 2025-09-15 0
5018125 ♿♿♿♿♿삼중하나 임신!!!!!!!!!!!!!!!!♿♿♿♿♿♿ ㅇㅇ 112.170 2025-09-15 0
5018124 섹스하고싶다 6 참크레커 2025-09-15 0
5018123 이건 게이일까 4 _법사_ 2025-09-15 0
5018122 친구들이랑 잇을때 동영상 bj 역할 주로하거든??? 22 이뀨립스 2025-09-15 0
5018121 3일동안 60시간은쳐잔듯 3 전기양_ 2025-09-15 0
5018120 애완동물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합? 9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19 ㅇㅅㅇ.. 서방님이 자야...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18 서방님 제일 좋아하는 단어였는데 7 ㅇㅇ 2025-09-15 0
5018117 한주 벌써 다 끝났네 후 5 도로롱시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