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 ㅇㅇ1 |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 2025.09.14 22:35:35 |
| 시오네 |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 2025.09.14 22:35:46 |
| ㅇㅇ |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 2025.09.14 22:35:56 |
| ㅇㅇ1 |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 2025.09.14 22:36:26 |
| ㅇㅇ |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 2025.09.14 22:36:47 |
| ㅇㅇ1 |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 2025.09.14 22:37:16 |
| ㅇㅇ |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 2025.09.14 22:37:43 |
| ㅇㅇ1 |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 2025.09.14 22:37:50 |
| ㅇㅇ1 |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 2025.09.14 22:38:23 |
| ㅇㅇ |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 2025.09.14 22:38:34 |
| 시오네 |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 2025.09.14 22:39:06 |
| ㅇㅇ1 |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 2025.09.14 22:39:31 |
| ㅇㅇ |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 2025.09.14 22:40:02 |
| ㅇㅇ1 |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 2025.09.14 22:40:11 |
| ㅇㅇ1 |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 2025.09.14 22:40:37 |
| ㅇㅇ |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 2025.09.14 22:40:48 |
| ㅇㅇ1 |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 2025.09.14 22:41:44 |
| ㅇㅇ1 |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 2025.09.14 22:42:50 |
| 시오네 |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 2025.09.14 22:4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