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늅 2주차 댓는데
글쓴이
비단잉어빵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59
  • 2025-09-14 22:25:34
														

099c8177b283618223eef0e1479c706495fa72b01f7059fa539cf159463ac6c3572202671822a4289a2f98868b9150ac30fa18d1


언노운도 달앗고 

유니티도 어느정도 할줄알고 

베스기반 풀트래킹도 세팅하구

퀘프로도 사고 

믿음직하고 재밋는 지인들도 많이생겻는데 


슬슬 뉴비칭호를 반납할때가 되지않았나 싶음....
2주차라 그러면 아무도 안믿음...

- dc official App
레이실 2025.09.14 22:26:10
ㅇㅇ 내 2년을 2주만에!? 2025.09.14 22:26:12
새우깡요정 헉… 부자댜… - dc App 2025.09.14 22:26:41
비단잉어빵 따잇하는 재미~ - dc App 2025.09.14 22:26:49
개물렁 우으.. 뉴비한테 따잇당한다.. 2025.09.14 22:29:10
눈바로 2주만에 풀트 페이셜 2025.09.14 22:29:44
시오네 에에.. 이상한냄새 나욧 2025.09.14 22:30:57
와일드번치 @비단잉어빵 ㅋㅋㅋㅋ 2025.09.14 22:35: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707 사진/영상 라임 교복 16 난누리 2025-09-15 0
5019706 집가구싶어 1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705 아이러니하게도 vrchat 과몰입을 돈독히 해주는건 바람이더래죠...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04 양꺼치집 혼밥재밋음 2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9703 요리할때마다 느끼는데 외식 너무 비싼 거 같음 7 네에네 2025-09-15 0
5019702 그 애슐리같은데 접시담는로봇 야짤있는거아시나요 17 레레땅 2025-09-15 0
5019701 oh shit 일 좀 열심히 하니까 벌써 퇴근 시간? ㅋ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00 그렇다고 연신내 쿠우쿠우가 딱히 퀄리티 좋은 것도 아님... 삼중하나 2025-09-15 0
5019699 3070아 3년만 더 버텨줘 2 Space 2025-09-15 0
5019698 라면 3개이상먹으면 돼지라고함 5 ㅇㅇ 2025-09-15 0
5019697 여기 헤어 어떰? 4 ㅇㅇ 106.102 2025-09-15 0
5019696 오늘 추가할 옷 알테밍 2025-09-15 0
5019695 최근에 에슐리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6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94 근데 무한리필집에서 2 ㅇㅇ 2025-09-15 0
5019693 쿠우쿠우 서울에 준내업슴 5 꺄하핳 2025-09-15 0
5019692 도와줘 혹시 이런 월드 없을까? 3 COSSY 2025-09-15 0
5019691 이치고 얼굴이 제일 문제네 ㅇㄴ 2025-09-15 0
5019690 집보내주세요제발 2 리버린 2025-09-15 0
5019689 저 방금 업무좀 빡씨게 하고 왔음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9688 머야 오늘 번개많네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87 아 배부르다 4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9686 아 자버렷다 4 레테 2025-09-15 0
5019685 무한리필집 혼자갓다가 빠꾸많이당해봄 14 타코야끼 2025-09-15 0
5019684 풀트래킹이 적용되는 vr게임이랄게 브챗말고 있나 1 ㅇㅇ 218.48 2025-09-15 0
5019683 갤에 글이 안올라와서 글을 쓰려고 하면 머 쓰지 생각하다가 4 동그란사람 2025-09-15 0
5019682 근데가만생각해보니 브챗에서 날좀많이때리는데 26 나룻 2025-09-15 0
5019681 쿠쿠 막상 가면 먹고싶은거업어 18 우사뿅 2025-09-15 0
5019680 아빠출근햇어 11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679 한미동맹 티셔츠래 11 우이 2025-09-15 0
5019678 아니 무한리필정도는 혼자가도되잖아 4 OculusQuest 2025-09-15 0
5019677 상남자 씻고 올께 4 파란색맛 2025-09-15 0
5019676 파딱이 있는 이유가 1 ㅇㅇ 2025-09-15 0
5019675 이번주말에 브챗 오랜숙원을 이뤘어요.. 12 엘팡 2025-09-15 0
5019674 누가날알람설정햇을까 15 타코야끼 2025-09-15 0
5019673 파인다이닝은.. 입이 좀 고급화 되고 가야하나봐요 3 자살 2025-09-15 0
5019672 프로테우스 효과란게 진짜 있나봐 13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671 허브코엔 씨발 만만세다 협상의 비결 꼭 읽어라 8 야비 2025-09-15 0
5019670 쿠우쿠우 나도 가고 싶은데 갈 사람이 없음 13 잔물결 2025-09-15 0
5019669 톡 식 하게 살아 ㅋ 6 쥬에루 2025-09-15 0
5019668 아으병원 치료비 마넌올랏네.. 1 한낮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