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제가친구랑토론한이야기인데
글쓴이
Schneider_Pyh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828
  • 2025-09-14 11:19:25
														

7cea857ebc8068f43eece9e617d776394991201cb822295e2bca34f81199ec05d091432179a7e69a599035

이제 저희가 정시법으로 시간을 계산하잖아요?
결국 00시 즉 12시가 넘으면 내일 이라고 해요
근데 00시가 지나도 잠을 안자면 우린 졸리잖아요?
신체가 받아들이는 날의 개념과 시간은 정시법에서
규정한 날과 시간과는 별개 아닙니까
그래서 말이죠, 저희의 신체가 받아들이는 시간은
저희가 온전히 깨어있는 상태로 느끼는 시간이란 거죠 이걸 쉽게 시간의 무게라고 해봅시다.
저희가 깨어있는 순간순간마다 시간의 무게는 점점 커져서 저희를 짓 누르는거죠. 그걸 피로로 환산해보면 어떨까요? 시간의 무게 = 피로(피곤)
이로써 정시법이 규정한 시간을 천시 라고 합시다
천시는 언제나 규칙적이므로 날이 지고 날이 밝는
것에 따라 저희가 시간의 무게를 느끼진 않잖아요
저희가 깨어있는 온전한 상태일때 시간의 무게를 느끼는거지. 그러니 뭐 밤낮 바꿔도 결국 달라진건
천시 즉 정시법에서 규정한 낮 과 밤이니 신체는
이상이 없다 아니겠나요? 긍까 야간근무요원들
화이팅 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뭔 개소리야 십새끼야 106.101 2025.09.14 11:20:03
Schneider_Pyh 2025.09.14 11:20:16
ㅇㅇ 와 나 바본가봐요 미안해요 - dc App 2025.09.14 11:20:57
Mich 빛을 보고 못보고의 차이는 커 2025.09.14 11:21:25
Schneider_Pyh 왜 사과해요 ㅇ.ㅇ?? - dc App 2025.09.14 11:21:27
와일드번치 완전히 이해했어 2025.09.14 11:21:33
ㅇㅇ 어린애가 뭐 학교 발표한 이야기 듣는 기분이네 2025.09.14 11:21:38
Schneider_Pyh 님 가둬버림 - dc App 2025.09.14 11:21:40
ㅇㅇ 정성스럽게 적으셨는데....모르겠어요 - dc App 2025.09.14 11:21:46
Schneider_Pyh 감사합니다 - dc App 2025.09.14 11:21:4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1:50
Schneider_Pyh 2025.09.14 11:21:56
Schneider_Pyh 2025.09.14 11:22:01
Mich 크아악 2025.09.14 11:22:04
집에가고싶었다 @Schneider_Pyh 2025.09.14 11:22:09
Schneider_Pyh @ㅇㅇ 구냥 뻘글인데여 푸흐힛 - dc App 2025.09.14 11:22:16
Schneider_Pyh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2:23
집에가고싶었다 @Schneider_Pyh 2025.09.14 11:22:31
Schneider_Pyh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2:44
Schneider_Pyh @Mich 2025.09.14 11:23: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616 무무사우르스 ㅇㅇ 106.101 2025-09-16 0
5024615 모듈러문제인지 퍼리문제인지 모르겠네 세이히나 2025-09-16 0
5024614 그래도 저 파딱 요샌 로그인실수 안하더라 1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613 오래전에 친구추천으로 디코방 간적있는데 7 달달밤 2025-09-16 0
5024612 하 브붕이들이랑 더 나밍 2025-09-16 0
5024611 보일러틀고 가야겠다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4610 나는 알몸보여주면 8 ㅇㅇ 175.210 2025-09-16 0
5024609 브번방때매 결심한거 3 ㅇㅇ 39.7 2025-09-16 0
5024608 개인디코는 괜찮은데 디코방은 좀 문제가 많아 13 Ch5 2025-09-16 0
5024607 새삼 뒤진애들 많아 2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606 밤은 눈물을 가려주지만 태양이 들춰내니까~~ 생귤차 2025-09-16 0
5024605 눈은충혈되고계속감기고 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6 0
5024604 하 얀 좆 을 왜 쓰 는 거 야 5 비질이 2025-09-16 0
5024603 디코가 나쁜건 아닌데 문제점도 많아 2 시오네 2025-09-16 0
5024602 집갈려면아직이틀이나더남앗네 3 ㅇㅇ 2025-09-16 0
5024601 오늘 새벽갤 요약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6
5024600 이쁜이들 안녕! 12 우에하라라 2025-09-16 0
5024599 유동 뭔가 어감이 귀여워 4 _법사_ 2025-09-16 0
5024598 학교 와이파이로 글썼는데 아이피 차단당해있으면 6 Anzai 2025-09-16 0
5024597 퀘프로 홍콩에서 하루 동안 잇네 10 눈바로 2025-09-16 0
5024596 저 뉴비는 상했네.. 2 ㅇㅇ 106.101 2025-09-16 0
5024595 ♿+쁜♿+슈❗+♿+자♿+지♿+를♿+화♿+나♿+게♿+하♿+는♿+ 8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94 걍 브챗은 커여운 아바타가 최곤듯 6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93 브갤 화이팅 2 개물렁 2025-09-16 0
5024592 새로운 mmd월드 좋당 4 메론 2025-09-16 0
5024591 이번 떡밥으로 더 생각이 공고해졌어 2 빗망울 2025-09-16 0
5024590 도대체 몸이 어디까지 망가졌길래 림프절염이 생겼지 Anzai 2025-09-16 0
5024589 념글 보내줘 9 ㅇㅇ 106.101 2025-09-16 10
5024588 남남과몰입이베프선언이면 4 Schneider_Pyh 2025-09-16 0
5024587 좀따가 쉬는시간에 념글봐야지 2 달달밤 2025-09-16 0
5024586 코레일대기순번팅겨써ㅜㅜㅜㅜ 4 사디스트 2025-09-16 0
5024585 눈떠보니 출근이더라 6 나밍 2025-09-16 0
5024584 저도 어찌보면 브번방 피해자입니다. 8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83 남남과몰입은 대체멀가 7 _법사_ 2025-09-16 0
5024582 사건사고 보면 발이 좁아서 다행일지도 천마_Desuwa 2025-09-16 0
5024581 좋은 아침이야 6 야비 2025-09-16 0
5024580 리핑당한 저 아바타 주인도 빌런이기는 한데 4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79 본인 과몰입하는중임 7 Anzai 2025-09-16 0
5024578 브번방은 좀 경각심을 가질필요가 있음 특히뉴비 3 ㅇㅇ 2025-09-16 0
5024577 나 너무 착한듯.. 8 Ch5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