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래전에 친구추천으로 디코방 간적있는데
- 글쓴이
- 달달밤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613
- 2025-09-16 23:45:28
| 양띠 | 근데 그건 갤도 똑같잖아? | 2025.09.16 23:45:50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브평 - dc App | 2025.09.16 23:46:07 |
| 우에하라라 | 잘했어! 평가하는건 좀 그렇다 | 2025.09.16 23:46:59 |
| 달달밤 | 그런 수준이아니라 뭐랄까. 욕하고 아무튼 그래 | 2025.09.16 23:47:44 |
| 달달밤 | 맞다 | 2025.09.16 23:48:01 |
| 달달밤 | 2025.09.16 23:48:11 | |
| 양띠 | @달달밤 정도의 차이지 갤도 뭐 아바타 못생겼다고 패드립까지 하는데 뭐 | 2025.09.16 23:4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