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개인디코는 괜찮은데 디코방은 좀 문제가 많아
- 글쓴이
- Ch5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4608
- 2025-09-16 23:43:12
| 양띠 | ㄹㅇ 딴겜충들 다 죽여야겠지? | 2025.09.16 23:43:34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무한 다른게임 하기 - dc App | 2025.09.16 23:43:37 |
| Ch5 | 롤옵치배그씹쌍놈들 | 2025.09.16 23:43:54 |
| Ch5 | 그만해 브챗해나랑 | 2025.09.16 23:44:01 |
| 여동생쨩 | 나는 다른게임 자체를 안해서 디코방... 괜찮을지도..? - dc App | 2025.09.16 23:44:17 |
| Ch5 | 그럼 거기서 화면공유로 넷플보면서 술마심 ㅡㅡ 난 브챗에서 마시고싶은데 | 2025.09.16 23:44:39 |
| Schneider_Pyh | 롤창 제거 옵창 제거 배그 제거 발로 제거 숙청의 시간 - dc App | 2025.09.16 23:45:34 |
| 공담 | 응 미안해 - dc App | 2025.09.16 23:47:08 |
| 여동생쨩 | @Ch5 같이 브챗에서 먹자 - dc App | 2025.09.16 23:47:42 |
| 시오네 | 맞아.. 자꾸 딴겜 하자고 하면 어? 그럴까 하고 유기하더라고 ㅋㅋ | 2025.09.16 23:47:52 |
| Ch5 | 서걱- | 2025.09.16 23:49:33 |
| Ch5 | 알면됏어 | 2025.09.16 23:49:39 |
| Ch5 |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 2025.09.16 23:49: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