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에서 사귄 친구는 친구라 할수 있을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382
- 2025-09-11 15:12:52
- 118.235
| ㅇㅇ1 | 지속적으로 만나고 밥먹으면 친구라고 생각해 175.112 | 2025.09.11 15:14:15 |
| 레이실 | 친구라고 카운트는 안하는데 친구냐고 물어보면 그렇다고 하죠? | 2025.09.11 15:14:37 |
| 와일드번치 | 그게 친구가 아니면 나 친구 없단말야 | 2025.09.11 15:19:18 |
| ㅇㅇ2 | 나도 대부분 지인이고 친구로 두는 경우는 내 마음이 편한가? 로 정하긴해 아무리 자주 만나고 대화를 많이해도 내가 편하지 않으면 언젠간 거리두게 되어있더라 112.147 | 2025.09.11 15:2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