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바드에 빠짐
- 글쓴이
- 공룡술사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652
- 2025-09-11 16:45:35
| 모해자니 | 너 베릴이냐? - dc App | 2025.09.11 16:46:07 |
| 공룡술사 | 그게 뭐야 오늘 잘해서 캐리아라고 칭찬받음 | 2025.09.11 16:46:24 |
| 레이실 | ad. | 2025.09.11 16:46:26 |
| 안아줘용 | 로아인줄 | 2025.09.11 16:46:32 |
| 공룡술사 | 헤이헤이헤이 | 2025.09.11 16:46:35 |
| 공룡술사 | 전 인파였음 | 2025.09.11 16:46:49 |
| 모해자니 | 베릴도 선수야.. 바드 잘쓰는 애 있어 - dc App | 2025.09.11 16:47:01 |
| 공룡술사 | 롤 경기 왜봄? | 2025.09.11 16:47:16 |
| 모해자니 | 재밌어서? - dc App | 2025.09.11 16:47:32 |
| 와일드번치 | 칼날비 종수집가 바드 재밌어 | 2025.09.11 16:47:33 |
| 전기양_ | 바드원챔장인들 하는거보면진자 무슨 릭트쇼임 ㅋㅋ 그수준대면 롤이 도박보다재밋을듯 ㅋㅋ 정진하자요 | 2025.09.11 16:47:41 |
| 공룡술사 | 아하 | 2025.09.11 16:47:49 |
| 공룡술사 | ㅖ아 | 2025.09.11 16:48:00 |
| 공룡술사 | 뭣 | 2025.09.11 16:4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