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모르겠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673
- 2025-09-11 16:50:41
| 전기양_ | 잘하고잇어븡부 | 2025.09.11 16:51:01 |
| ㅇㅇ | 체지방 14~15%까지 뺐어 내가 살면서 12%갈수있을까 | 2025.09.11 16:51:35 |
| 모해자니 | 멋있따 난 먹을거 다 먹으면서 운동중인뎅 - dc App | 2025.09.11 16:52:01 |
| 전기양_ | 대단하네 ㄷㄷ 14갓으면 12도 가능할듯 나는아직 17언저린데 브붕보고 힘내서 뺄게 | 2025.09.11 16:52:36 |
| ㅇㅇ | 의사랑 약속해서 70kg까지 감량하기로 약속했는데 막상 70.8kg 찍어보니까 체지방이 저렇게까지 탔어 | 2025.09.11 16:52:58 |
| 네에네 | 그렇게 금주하는거야 | 2025.09.11 16:53:54 |
| ㅇㅇ | 난 의사가 살빼오래서 식단잡고 운동했더니 저렇게됏어 의사가 체중 줄여오랬지 체지방을 이렇게까지 빼란소린 아니였는데용;; 하고 기립박수해줫어 | 2025.09.11 16:54:06 |
| 모해자니 | 존경해 멋있따 - dc App | 2025.09.11 16:54:28 |
| ㅇㅇ | 가끔가다 맥주 330ml정도는 마시는데 그정도로는 몸에 아무런 영향 못주더라 | 2025.09.11 16:55:22 |
| ㅇㅇ | 살고싶었어 약이 너무 안드니까 몸에서 이상반응 일어나니 죽을거같아서 덕분에 요즘은 카페인 과다복용하고 밤새서 면억력 개떨어져있을때 말곤 지병 증상이없어졋어 | 2025.09.11 16:56:39 |
| 모해자니 | @ㅇㅇ 계기가 어떻게 되었건 간에 순수한 노력으로 일궈낸 결과네 앞으론 더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 dc App | 2025.09.11 16:58:23 |
| ㅇㅇ | @모해자니 난 내가 근수저란걸 새삼 깨달았어 63에서 90.88까지 가는데 6년걸렸는데 70.8찍는데 80일이면 되는걸보니 너무 놀랄따름이고;; | 2025.09.11 16:59: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