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음식집 이런경우가 있을수가 있나 ㅋㅋㅋ ㅋ
- 글쓴이
- 세할디아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314
- 2025-09-11 14:39:56
| 와일드번치 | 나이스쟎 | 2025.09.11 14:40:36 |
| 양띠 | 외노자촌은 다 그렇지 뭐 | 2025.09.11 14:41:39 |
| 타코야끼 | 다문화타운에살고잇네 개부럽다 | 2025.09.11 14:41:44 |
| 세할디아 | 한편으로는 좋긴한데 단점이 시내나가면 한국인 몇명없어 ㅋㅋㅋㅋ | 2025.09.11 14:43:48 |
| 세할디아 | 크아아악 이럴수가 | 2025.09.11 14:43:52 |
| 세할디아 | 마냥 좋은건 아닌거같아 샤슬릭집 한번 가봤는데 너무 기름져서 술먹을라고보니까 보드카밖에 안팜 한국문화를 이해한한 가게느낌 | 2025.09.11 14:44:30 |
| 엘팡 | 와시 음식먹을맛나겟네 ㅋㅋㅋㅋㅋㅋ | 2025.09.11 14:4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