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추천 말고 좋아요 같은 거 안생기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149
- 2025-09-11 23:49:04
| Schneider_Pyh | 메모가있긴하죠 - dc App | 2025.09.11 23:49:24 |
| ㅇㅇ | 메모는 자만추가 아니야 | 2025.09.11 23:49:39 |
| Schneider_Pyh | @ㅇㅇ 뭐 가끔 운좋으면 호감고닉들이 스스로 방명록도킹하겠죠 - dc App | 2025.09.11 23:49:57 |
| ㅇㅇ | 좋아요는 옆동네에잇어 - dc App | 2025.09.11 23:50:12 |
| ㅇㅇ | 으악!! | 2025.09.11 23:5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