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시대가 지날수록 평균 키 오르는거 영양차이 아닌듯
- 글쓴이
- 천마_Desuwa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123
- 2025-09-11 23:30:54
| ㅇㅇ | 요즘은 가난하면 애 안낳으니까 ㄹㅇ 이건가 싶고 | 2025.09.11 23:32:02 |
| 천마_Desuwa | 애 안낳는 메타 온 시기랑 애기들 키가 확 커진 시기랑 비슷하기도 하고 | 2025.09.11 23:34:36 |
| Μο | 나중에 네덜란드 되겠네 | 2025.09.11 23:34:41 |
| 천마_Desuwa | ㄹㅇ.. | 2025.09.11 23:34:51 |
| 련발씨 | | 2025.09.11 23:36:20 |
| 천마_Desuwa | | 2025.09.11 23:36:30 |
| ㅇㅇ1 | 어중간하게 가난하면 안낳는데 존나멍청하고 가난하면 존나많이낳음 223.38 | 2025.09.11 23:4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