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번개 12일 노래방 번개 뉴디클 21시
글쓴이
타나토스시스템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639
  • 2025-09-12 03:29:49
														

79998404c6f11bf323e785e1439c701e352452f059802307ca4ded9b41232b95edbacd32535b7c99bba23eb1d471faf28987bf92


매주 금요일에 주최하는 브래방

데탑, 묵언 가능, 조용히 부르기, 구경만해도 ㄱㅊ

언어, 성별 상관X

갤금금

예약은 양보하면서, 번개 녹화 금지

외부인은 기본적으로 사절, 친분 드러내는것도 금지

다른사람 부를때 마이크 키고 따라부르는것 기본적으로 금지(같이 부르자고 하면 가능)

그외 판단하에 민폐행위 끼치면 쫓아낼수있음

요청사항은 댓글로 작성하면 최대한 들어줄게



21:00 부터 22:30까지 예약 남으면 노래 다 끝날때까지

입퇴실 자유, 늦게입장하려면 데리러감 여기다 댓글ㄱㄱ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681 리얼키스 넣는거쉽나 8 ㅇㅇ 2025-09-12 0
5011680 힘찬 출근이야 6 비엔이 2025-09-12 0
5011679 제점심봐쥬셈 8 물탄커피 2025-09-12 0
5011678 님들 순수 딸잡이 용으로 사려면 기기 머사는 게 좋나요 7 ㅇㅇ 59.16 2025-09-12 0
5011677 무슨 에셋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라이트 있음 14 잔물결 2025-09-12 0
5011676 공감해주는데 왜 사람들이 싫어하는걸까 6 양띠 2025-09-12 1
5011675 사회생활 개꿀팁 6 ㅇㅇ 2025-09-12 0
5011674 리얼키스로 해본거 12 미루우츠 2025-09-12 0
5011673 요즘 뉴비들은 날로먹을라하네 5 ㅇㅇ 121.134 2025-09-12 0
5011672 뚝트 자석 마운트는 브수면 못하겠네 2 아도파라 2025-09-12 0
5011671 페이셜하는 브붕이들 왜 눈이 떨리는거야? 7 ㅇㅇ(69.892) 2025-09-12 0
5011670 노래방 입갤ㅋㅋ 보플달림 곡추천좀 15 아스피 2025-09-12 0
5011669 오나홀 브붕 12 파체 2025-09-12 0
5011668 개목줄 단 아이리 놀이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2 0
5011667 밥맛읶게무겅 10 토템 2025-09-12 0
5011666 도로롱은 뭔가 귀여우면서 보호본능이 자극됨.. 4 ㅇㅇ 114.201 2025-09-12 0
5011665 리얼키스 보지에넣는사람이 젤무서움 12 레레땅 2025-09-12 0
5011664 라이트만보고 판단힘들면 사운드갯수보면댐 5 ㅇㅇ 2025-09-12 0
5011663 우우 따따이 5 계섬월 2025-09-12 0
5011662 리얼키스가 그건가?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1661 리얼키스있는사람이랑 뽀뽀 못해봄 3 말루 2025-09-12 0
5011660 근데 브챗하면 사람이 망가질 수밖에 없음..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659 울집 냥이보고 가주세요 8 우이 2025-09-12 0
5011658 배부르니까 코코이하고 자고싶네 4 Ch5 2025-09-12 0
5011657 리얼키스넣으면 라이트 1이잖아 9 ㅇㅇ 2025-09-12 0
5011656 오늘도 퇴근하면 바로 쉴가,, 5 durab1e 2025-09-12 0
5011655 아이스크림먹고싶다 4 ㅇㅇ 2025-09-12 0
5011654 월투를 친구랑 한다고? 6 개추 2025-09-12 0
5011653 괴롭히기 망가뜨리기 10 레레땅 2025-09-12 0
5011652 아가일어낫서요 19 꺄하핳 2025-09-12 0
5011651 브붕이들다들맛점하세요 10 말랑눈꽃 2025-09-12 0
5011650 도로롱콘 개욱기넼ㅋㅋ 7 묭뇽 2025-09-12 0
5011649 나도... 여러명이랑 놀고싶어 5 달콤하우스 2025-09-12 0
5011648 내일 비온대 4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647 배고파서 존나 흡입했는데 배가 안 불러 4 양띠 2025-09-12 0
5011646 키스 에셋 좋은거같음 9 비단잉어빵 2025-09-12 0
5011645 댓글이라 디코처럼 안대네...당황스럽네.. 21 엘팡 2025-09-12 0
5011644 아 그냥 감쓰애착인형 만들까 15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643 너희들 이건 알고 갤질하냐 16 우사뿅 2025-09-12 0
5011642 오늘 무말랭이 나왔네 4 양띠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