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사양 좋은데 왜 렉 걸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09
- 2025-09-11 13:07:38
- 14.7
| ㅇㅇ | 개 좆같은 게임이라 그럼 | 2025.09.11 13:08:03 |
| 와일드번치 | 공유기도 좋아야돼 | 2025.09.11 13:08:05 |
| ㅇㅇ | 겨우 그정도로 | 2025.09.11 13:08:09 |
| 개물렁 | 영림역이면 그럴수 있음 | 2025.09.11 13:08:39 |
| ㅇㅇ | 시발 나만 그런게 아니였던거임? - dc App 14.7 | 2025.09.11 13:08:54 |
| ㅇㅇ | 공유기 말고 걍 집 랜선 쓰는데 에반가 - dc App 14.7 | 2025.09.11 13:09:31 |
| ㅇㅇ | 뭐가 - dc App 14.7 | 2025.09.11 13:09:45 |
| ㅇㅇ | 5090도 렉걸리는 게임에 4070..? | 2025.09.11 13:10:29 |
| 초코맛콜라 | 정상이야 ㅠ | 2025.09.11 13:12:07 |
| ㅇㅇ | 브이알챗엔 과분한 스펙이 맞는데 왜 렉 걸리냔건데? 글고 니 컴이 좋은거지 내 컴이 꾸진거냐 웬만한 피방 40번대 이상 쓰는거 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 - dc App 14.7 | 2025.09.11 13:12:44 |
| ㅇㅇ1 | 꼴랑4070따리가브챗에과분한스펙이라는건먼개소리냐ㅋㅋ 211.36 | 2025.09.11 13:14:29 |
| ㅇㅇ |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몰라서 궁금해서 글 쓴거였는데 다 똑같구나 ㅇㅋ....겜이 병신이였군 - dc App 14.7 | 2025.09.11 13:14:29 |
| ㅇㅇ | 권장사양 검색만 해봐도 과분한 스펙인 거 맞는데? 물론 권장사양대로 켰을 때 좆도 안돌아가는 사양 갖다 박아놓은 건 아는데 내가 뭐 초고사양 브이알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닌데 렉 걸리니 하는 말 아님? - dc App 14.7 | 2025.09.11 13:17:13 |
| ㅇㅇ | 아까부터 컴터 스펙 가지고 지랄 떠는데 막말로 5090이 렉 걸리는 겜이면 걍 겜이 병신이라고 얘기하면 되는건데 굳이 남 컴사양 비하질 하는건 가정교육 독학한 티내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데 씹새끼야 ㅋㅋㅋㅋ - dc App 14.7 | 2025.09.11 13:19:15 |
| ㅇㅇ2 | 권장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 121.88 | 2025.09.11 13:22:57 |
| ㅇㅇ2 | 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09.11 22:22:57삭제 121.88 | 2025.09.11 13:2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