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단타 랜매 후기!
글쓴이
모해자니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482
  • 2025-09-11 15:49:53
														

7ced8173b38b61f53eede9b340867764ed98336d4a87c681766cbe991f1ed2cb9598eddd529e60d25d3657d3aab97611f29fc0c4f5c78b4da0fe605d6d787060a0fa9435a83f01675a35b3b4c5b2d0830b0eb5

일반 랜매보다 좋은 점이 너무 많았슴!
오늘 6명와서 15분정도씩 얘기 나누고 로테이션 돌았는데
난 1, 4번째 2, 3번째 매칭때 같은 분들 겹쳤었어!

우선 얘기가 끊기지 않는 분들만 뵈어서 좋았고
만약에 한방향 소통만 되는 분을 만나도 15분이면 로테이션 돌아가니까 괜찮을거같아

만나기 싫은 사람만나도 15분 지나면 또 다른 사람 만나서 그 사람이랑 얘기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어서 유기도 잘 안나올거같아!

사람 많아지면 훨씬 재밌을거같구
기존 랜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한 거 같아서 좋았어!
주기적으로 했으면 좋겠따

3줄 요약
1. 기존 랜매보다 유기 적을거같음
2. 사람 많으면 더 재밌을거같음
3. 방에서 섹스 못함 주최자가 보고있음

- dc official App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15:5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371 내 기억 속에만 남아있는 그 시절 호걸들이 아직도 아른거려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70 대학동기 단톡방에 사람이 쌓이고 쌓여서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69 내가 퍼블릭 자주가서 아는데 3 말루 2025-09-12 0
5011368 너희 샤워란거 해봤어? 5 참크레커 2025-09-12 0
5011367 이 버츄얼 세상에선 은퇴하면 그대로 끝임. 3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66 잡담하는 디코방 있음 좋겠다 4 기타 2025-09-12 0
5011365 쉬했음청년 8 멜구 2025-09-12 0
5011364 브붕이들 맨날 친구없다고하면서 4 찐빵단 2025-09-12 0
5011363 미래 직업 어찌될지 짱궁금해 6 잔물결 2025-09-12 0
5011362 김치볶음밥 먹고싶우 2 기타 2025-09-12 0
5011361 나도 인기가 가지고싶어 6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60 그냥쉬었음청년이 부럽다 1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59 미국 극우 지지자 청년 암살당한거 ㅈㄴ 무섭네 2 DMR 2025-09-12 0
5011358 틀포티 역겹긴 해 3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357 나도 과거에서 살고 싶네 양띠 2025-09-12 0
5011356 하이레그 더좁힌거 입고 조신한거처럼 하는게 너무 화가난다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55 아 현장아저씨 오늘 연차라서 3 JKJXJWJG 2025-09-12 0
5011354 하이여 4 밀피_ 2025-09-12 0
5011353 벌써 피곤하다 스타게이징 2025-09-12 0
5011352 브챗 렉 ㅈㄴ쳐걸려서 유기한지 몇 주는 된거 같아 1 ㅇㅇ 2025-09-12 0
5011351 브붕이들은 she였음 청년이래요 10 자살 2025-09-12 0
5011350 창고가서 30분 몰래 자고 왔더니 더 졸려 띠발;;; 8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49 나도 586의 인생을 살고싶다 4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48 쉬었음 마렵긴함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2 0
5011347 ㄴ백수임 1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346 오늘 브챗 처음 시작햇어요 (브얄잇음) 4 ㅇㅇ 223.38 2025-09-12 0
5011345 브챗했음 청년은 도움이 되려나... 5 양띠 2025-09-12 0
5011344 요즘 한국어 단어 메타 나밍 2025-09-12 0
5011343 나 사진찍엇삼 10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42 쉬었음이후엔상했음인가 ㅇㅇ 2025-09-12 0
5011341 아 걔 아바타 보니까 걍 벽 느끼네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40 ㄴ 브챗경험보다 차라리 쉬었음 청년이 되는게 나은련 ㅇㅇ 211.36 2025-09-12 0
5011339 쉬었음 청년은 또 뭐야 8 나밍 2025-09-12 0
5011338 저는 졸렸음 청년임... 6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37 마쉬멜로 문제였어 4 눈바로 2025-09-12 0
5011336 역시 사람은 아따마가 좋아야효 ㅇㅇ 118.235 2025-09-12 0
5011335 부스에 목줄 이쁜거 없나 3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2 0
5011334 브챗유기사유 2 ChoiKatz 2025-09-12 0
5011333 오 차단풀렸다 7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32 처녀빗치뉴비쟝 레몬버블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