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싀바 40분 뒤 퇴근인데 아직도 물류가 안오면 어쩌자는거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151
  • 2025-09-11 12:20:26
														

7ce8837eb58469f539ebe9b44382706cd287cd3b87324217dba6b6767b740d6c783708438df1c728125ad1805094a3ea620a55e24b51ae2ed70252fe8759ef1ba09e67734d2d23d8069a1806ff

어쩌긴 어째 40분 늦게 퇴근하는거져 헤헤

- dc official App
ㅇㅇ1 왜 다음사람이 물류처리하는게 아님;; 61.97 2025.09.11 12:21:13
동그란사람 ㅠㅠㅜㅠㅠㅠ 그래도 내 일은 내가 다 하고가는게 마음이 편함.. 오늘이 특히나 늦게온거라.... - dc App 2025.09.11 12:21:48
끼리 연장근무 돈 달라해 2025.09.11 12:23:01
ㅇㅇ1 @동그란사람 걍 점장한테 물류 알바시간 끝날때까지 안오면 어카냐고 물어보삼 61.97 2025.09.11 12:23:07
ㅇㅇ2 뒷놈한테짬때리고가버려 211.235 2025.09.11 12:24:31
동그란사람 @ㅇㅇ1(61.97) 무서워무서워무서워... - dc App 2025.09.11 12:24:56
동그란사람 일찍 퇴근하려는 심보가 보여서 눈치보여... - dc App 2025.09.11 12:25:11
동그란사람 그 사람이 날 싫어하지 않을까...ㅠㅜㅠㅜㅠㅠ - dc App 2025.09.11 12:25:28
ㅇㅇ2 @동그란사람 너 근무시간 아닌데 머 우짬 211.235 2025.09.11 12:26:02
동그란사람 @ㅇㅇ2(211.235) 구롤까...? 그래도 물어는볼까아...? - dc App 2025.09.11 12:26:30
ㅇㅇ2 @동그란사람 너가 조절할수있는거도 아닌데 머 걍 가도될듯 211.235 2025.09.11 12:29: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509 교류/번개 01:10 타로번개 2차 5 Space 2025-09-11 0
5010508 아 타로 그냥 연애 운이나 볼걸 1 파란색맛 2025-09-11 0
5010507 안되겠다 머스크형 서버 사자 끼리 2025-09-11 0
5010506 뭐하고있었단애들 인증좀 2 HARUNA 2025-09-11 0
5010505 친구없어서 사진 안찍으니 ㅇㅇ 2025-09-11 0
5010504 아바타올려볼까 5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503 음교회 리턴 함??? ㅇㅇ 2025-09-11 0
5010502 저랑같이제약과서약맺으실분 9 전기양_ 2025-09-11 0
5010501 활!부! 2 마누카 2025-09-11 0
5010500 움짤좀 찍어보까 하고있었는데 꽃한송이 2025-09-11 0
5010499 근데 뭐 요즘 브챗서버에 누가 설렁탕부었냐? 이초연 2025-09-11 0
5010498 방금 껐는데 3 설교소녀 2025-09-11 0
5010497 VRC+를 구독하라고 협박하는게 아닐까여 4 목티 2025-09-11 0
5010496 아 시발아 브챗 이제킨다고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495 브챗도 이제 시간제 도입임? 6 ㅇㅇ 112.147 2025-09-11 0
5010494 어 vr챗 다시살아남 1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493 돌아왔다에요 2 잘못 2025-09-11 0
5010492 서버 터졌서? 모해자니 2025-09-11 0
5010491 오 연결 됐다 Mich 2025-09-11 0
5010490 밤의 마지막 컵 ㅇㅇ 2025-09-11 0
5010489 타로번개 후기 7 Space 2025-09-11 0
5010488 아니 이런 브챗너거앰 씨~~팔 이제 좀 들어가서 해보려니까 추방해버리네 기름참치 2025-09-11 0
5010487 뉴빈데 시발 개 좆같네 1 ㅇㅇ 219.251 2025-09-11 1
5010486 내 20분의 음교회가 날라갔어 4 비엔이 2025-09-11 0
5010485 아 2명방에서 저태이 잘 만지고 있었는데 xcomthey 2025-09-11 0
5010484 서버 터지니까 브갤에 사람 많아지는거 봐라... 3 묭뇽 2025-09-11 0
5010483 마침 끄니까 터지네.. 3 파체 2025-09-11 0
5010482 단타 랜매 후기! 1 모해자니 2025-09-11 0
5010481 . 하찜 2025-09-11 0
5010480 아오 유식아 마누카 2025-09-11 0
5010479 개^^ㅣ발나유니티다끝내고업로드중이였다고 5 이초연 2025-09-11 0
5010478 아 절말 오랜만에 브알쓰고 브챗할랬는데 2 개물렁 2025-09-11 0
5010477 브챗 서버가 터졌지만 갤에는 활기가 돌았습니다 3 MUSECA 2025-09-11 0
5010476 ㅅㅂ 에바잖아 ㅇㅇ 14.51 2025-09-11 0
5010475 하보지에귀두문지르고있었는데터짐 4 실고밍 2025-09-11 2
5010474 잠깐자다깬다는게 이시간 레레땅 2025-09-11 0
5010473 나만 안되늠게 아니였구마 1 파란색맛 2025-09-11 0
5010472 ㅅㅂ 플러팅러쉬중이였는데 1 HARUNA 2025-09-11 0
5010471 브갤에 사람 많아지겠네? 4 와일드번치 2025-09-11 0
5010470 공포맵 하다가 튕겼어 ㅇㅇ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