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브챗 캐릭터 만들고 등록 후에 삭제하는법있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672
- 2025-09-11 08:36:31
- 211.49
| 기름참치 | 그 유니티에사 아바타 업로드할때 누르는 창에서 3번째칸인가에 아바타 나와있는거 있을거임 거기서 삭제함됨 | 2025.09.11 08:37:22 |
| 레이실 | vcc 업로드 할때 옆에 지우는거 있우 | 2025.09.11 08:37:36 |
| ㅇㅇ | 감사합니다! 211.49 | 2025.09.11 08:38:03 |
| ㅇㅇ | 감사합니다! 211.49 | 2025.09.11 08:3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