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스피커 바꿨는데 만족(feat.5090)
글쓴이
LP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915
  • 2025-09-11 10:15:16
														



0490f719b5846ff120b5c6b236ef203e9b70390733ced9f022




3인치대 데스크 스피커 중에선 ㅅㅌㅊ인듯...

그나마도 이거 출력 한껏 올려서 못듣는게 아쉽다. 단독주택 마렵따....








그리고 4090에서 5090으로 바꿨는데,

VRC 기준으론 별 차이 없음.


퀘3나 퀘프로급 해상도에선 이미 4090으로도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성능 헤드룸 여유가 있었고,

보통 프레임드랍은 GPU 보단 CPU 성능 한계로 인한 경우가 많았음(4090급 이상의 경우).


그래서 5090으로 가도 그래픽리소스 개적화 월드에 가거나 MSAA 차력쑈 또는 렌더링 해상도 오버샘플링하는게 아닌이상 프레임레이트 상으로는 딱히 차이가 없음.

프레임타임을 보면 헤드룸 여유가 생긴건 알 수 있긴하지만...

보통은 CPU 병목이 더 빨리 찾아옴.


그래서 4090->5090 보다 7950X3D -> 9950X3D 변경이 성능 향상 체감이 더 컸음.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30604b3f2f90d187cb21b0689c17f37e32cfdcd8fd369494154ddbe85cd623209d93c25c7a7a494b5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c52f167db562cb61a1b7f1d50bcad12fab7761f58b3982f69b6cd298bfff1ed2143ee2cadc7b662ba11

(VRCMark 점수는 큰 의미는 없고 걍 참고정도로만)


전생했더니나였다 형편이 넉넉하신거같은데 싸이부거 하나만요 2025.09.11 10:16: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182 금주 2일차 12 김Mr 2025-09-12 0
5011181 자다깨서졸린채로친구랑단둘이얘기하다가다른친구들어오면좀난감하긴해 7 ㅇㅇ 2025-09-12 0
5011180 브수면하는사람 인스에 몰래 들어가서 3 개추 2025-09-12 0
5011179 술마시고 잤더니 머리아프다 10 시레아 2025-09-12 0
5011178 오늘도 고생하는 모든 브븡이들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1177 브갤 대형호남고닉 댕 댕 충 님 안 녕 ?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176 이 겜 백수 왜케 많음 8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175 미래에 대한 불안은 4 ㅇㅇ 2025-09-12 0
5011174 아니 ㅅㅂ 14도까지 내려가는게 맞나요 9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173 한튜에서 그거 봄 4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172 잠안와 9 와일드번치 2025-09-12 0
5011171 저 주황불로 살아갈까 고민이 들어요 14 삼중하나 2025-09-12 0
5011170 배고프다 4 미루우츠 2025-09-12 0
5011169 공용교실에서 담배냄새나!!!!! 6 _법사_ 2025-09-12 0
5011168 갑자기 미래가 불안해 10 련발씨 2025-09-12 0
5011167 제가 피 쌀 이유가 업네요 생각해보니 12 삼중하나 2025-09-12 0
5011166 브붕이들 착해 8 ㅇㅇ 2025-09-12 0
5011165 제길 또 금요일이야 6 ㅇㅇ 2025-09-12 0
5011164 퇴사까지 D-18 모닝이야! 12 Mich 2025-09-11 0
5011163 금요일이다! 4 Maho 2025-09-11 0
5011162 소세지는 쟌슨빌이 젤 맛있어 9 sisters 2025-09-11 0
5011160 동네 양아치가 복싱 1년 한 사람 이길 수 있나 10 천마_Desuwa 2025-09-11 0
5011159 난여자로태어났어도똑같이디시에서여캐성희롱이나했을듯 4 ㅇㅇ 211.234 2025-09-11 0
5011158 브갤규정에 존댓말쓰기넣죠 ㅇㅅㅇ 20 이뀨립스 2025-09-11 0
5011157 브갤오래하고 눈치좋은 완장어디감 4 새벽바람 2025-09-11 0
5011156 쪼나당 느에에 10 ㅇㅇ 2025-09-11 0
5011155 쫀아침이야~ 6 미루우츠 2025-09-11 0
5011154 짧은 말 한마디조차 건네기가 싫었어 4 삼중하나 2025-09-11 0
5011153 퇴근하곤 놀사람이없러 3 라비라비 2025-09-11 0
5011152 브붕 좋은아침하세요 4 Anzai 2025-09-11 0
5011151 퇴근 또 늦게할거같음 2 타코야끼 2025-09-11 0
5011150 회피형성격이라미안해 ㅇㅇ 2025-09-11 0
5011149 추천 말고 좋아요 같은 거 안생기나 5 ㅇㅇ 2025-09-11 0
5011148 저이 가치할가여.. 15 잘못 2025-09-11 0
5011147 빵굽다 2 농코 2025-09-11 0
5011146 요즘애들 헬스진짜많이하는거같음 7 타코야끼 2025-09-11 0
5011145 아오 씌벨럼~ 1 ㅇㅇ 211.235 2025-09-11 0
5011144 일베하던 애들이 여자로 태어났으면 2 ㅇㅇ 58.122 2025-09-11 0
5011143 브챗엔 회피성 성격이.왤케 많을까 8 기타 2025-09-11 0
5011142 여자로안태어나서다행이라생각함 5 ㅇㅇ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