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계정 새로만들었는데 일일이 가서 무러보는게낫나?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897
- 2025-09-11 10:07:02
| 칸터 | 친구들 싹다 유기하고 새로 태어나기 - dc App | 2025.09.11 10:07:54 |
| 엘팡 | 으악 안대 내얼마안대는 친군데 | 2025.09.11 10:08:07 |
| _법사_ | 걍친추 ㄱㄱ | 2025.09.11 10:08:32 |
| 열음 | 전계정에 계정 바꿧다고 적어놓은다음 친추 보내놓으면 알아서 확인할듯 | 2025.09.11 10:08:37 |
| Μο | 벌써 환생했네 얘는... | 2025.09.11 10:08:44 |
| 엘팡 | 나 진자 닉이 너무길어 ㅋㅋㅋㅋㅋ 쓰담번개갓는데 혼자 남들 두배라 부끄러죽는줄.. | 2025.09.11 10:09:10 |
| 비엔이 | | 2025.09.11 10:09:11 |
| 양띠 | 닉변하려고 환생하는 경우는 처음이네 | 2025.09.11 10:09:11 |
| 엘팡 | 그랭? 그럼 그냥 그러케해야겟다 | 2025.09.11 10:09:23 |
| ㅇㅇ1 | vrchat 홈페가서 닉네임변경하면 되지 않나?? 한다면 하나하나 물보는 게 좋지, 뜬금 친추박히면 뭐지 싶긴해 118.235 | 2025.09.11 10:09:25 |
| 묭뇽 | 가모립이랑 깨졌나 왜 환생을 하지... - dc App | 2025.09.11 10:09:28 |
| 엘팡 | 그러케해야겟넹그럼 | 2025.09.11 10:09:38 |
| MUSECA | 닉변하려고 환생은 ㄷㄷ | 2025.09.11 10:09:54 |
| 엘팡 | 그거 쿨이 한달남앗어 ㅋㅋㅋ 브챗 걍 대충 친구따라 시작햇던거라 닉 막지엇어서 ㅜㅜ | 2025.09.11 10:10:12 |
| 엘팡 | | 2025.09.11 10:10:28 |
| 엘팡 | 진짜 짱길어.. | 2025.09.11 10:10:37 |
| 엘팡 | 하..진자그년만아니엿어도.. | 2025.09.11 10:10:51 |
| 엘팡 | | 2025.09.11 10:10:57 |
| 개물렁 | 얜 계정이 몇개지.. | 2025.09.11 10:17:51 |
| 엘팡 | ㅋㅋㅋㅋㅋ처음이거든 | 2025.09.11 10:1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