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데탑으로 3년이상 살았는데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213
- 2025-09-11 05:33:10
| 쿄쿄쿄 | 나도 4년 정도 데탑이였어 | 2025.09.11 05:33:31 |
| ㅇㅇ | 내가 봐선 고인물이 놀던 시기랑 지금이랑 시대상이 달라져서 그런 거 같음 그래서 고인물는 몇 개월 데탑<이게 기본이라 요즘 뉴비가 장비부터 사면<환생인가? 이 생각을 하는 거지 | 2025.09.11 05:3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