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토마토 소스 어케 보관하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166
- 2025-09-11 05:16:37
| ㅇㅇ | 무적의 소분냉동 하실? | 2025.09.11 05:17:00 |
| 비엔이 | 개많네 ㄷㄷ - dc App | 2025.09.11 05:17:19 |
| ㅇㅇ | 그를까 고민중 | 2025.09.11 05:17:36 |
| ㅇㅇ | 기본은 실온 보관이고 뚜껑 따는 순간 냉장이라 매일매일 사용하면 되긴 해 | 2025.09.11 05:18:29 |
| ㅇㅇ | 1.2kg 혼자 먹는 거 아니면 적정하고 요리하면 은근 금방 씀... | 2025.09.11 05:18:51 |
| ㅇㅇ | 스파게티부자임.. | 2025.09.11 05:19:05 |
| ㅇㅇ | @ㅇㅇ 한끼에 300g씩 써도 일주일 안에 네번을 해먹어야 다쓰는건 빡세단말이죠..... | 2025.09.11 05:19:52 |
| 다채 | 땃으면냉장고아니면해안드는상온 1.2키로 별거없음 파스타에그인헬라자냐미트볼좀해먹다보면 두통은다먹는데 한통은 하시발 질려하고 안쳐다봄 | 2025.09.11 05:20:44 |
| ㅇㅇ | 왜 샀냐는 나쁜 말은 안 할게... | 2025.09.11 05:20:48 |
| ㅇㅇ | 안따면 유통기한 1년이라 괜찮은데 딴거를 1주일컷 해야되는게 존나 빡셈 | 2025.09.11 05:23:05 |
| 다채 | 일주일컷안해도됨 | 2025.09.11 05:23:30 |
| 다채 | 저 날짜일주일지난톰매토소스 그때따서 지금 이주째먹고있음 ㅋㅋ | 2025.09.11 05:24:06 |
| ㅇㅇ | @다채 냉장 1주일 지나면 맛가지않나 | 2025.09.11 05:2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