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토마토 소스 어케 보관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166
  • 2025-09-11 05:16:37
														


3eb5df36f5db36a120a8d3b706f11a39370b2bd9263b82d3

세통에 14000원이길래 낼름 샀는데
문제는 한통에 1.2kg란거임..

ㅇㅇ 무적의 소분냉동 하실? 2025.09.11 05:17:00
비엔이 개많네 ㄷㄷ - dc App 2025.09.11 05:17:19
ㅇㅇ 그를까 고민중 2025.09.11 05:17:36
ㅇㅇ 기본은 실온 보관이고 뚜껑 따는 순간 냉장이라 매일매일 사용하면 되긴 해 2025.09.11 05:18:29
ㅇㅇ 1.2kg 혼자 먹는 거 아니면 적정하고 요리하면 은근 금방 씀... 2025.09.11 05:18:51
ㅇㅇ 스파게티부자임.. 2025.09.11 05:19:05
ㅇㅇ @ㅇㅇ 한끼에 300g씩 써도 일주일 안에 네번을 해먹어야 다쓰는건 빡세단말이죠..... 2025.09.11 05:19:52
다채 땃으면냉장고아니면해안드는상온 1.2키로 별거없음 파스타에그인헬라자냐미트볼좀해먹다보면 두통은다먹는데 한통은 하시발 질려하고 안쳐다봄 2025.09.11 05:20:44
ㅇㅇ 왜 샀냐는 나쁜 말은 안 할게... 2025.09.11 05:20:48
ㅇㅇ 안따면 유통기한 1년이라 괜찮은데 딴거를 1주일컷 해야되는게 존나 빡셈 2025.09.11 05:23:05
다채 일주일컷안해도됨 2025.09.11 05:23:30
다채 저 날짜일주일지난톰매토소스 그때따서 지금 이주째먹고있음 ㅋㅋ 2025.09.11 05:24:06
ㅇㅇ @다채 냉장 1주일 지나면 맛가지않나 2025.09.11 05:2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9345 더워 2 하찜 2025-09-11 0
5009344 일좀 쉬엄쉬엄하고싶은데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9343 아바타 이쁘든 말든 걍 ㄱㄱㄱㄱㄱ 6 잔물결 2025-09-11 0
5009342 우리 현실을 도피해서 브챗에 왔는데 브챗에서도 외모 걱정하면 어케요.. 7 삼중하나 2025-09-11 0
5009341 친구로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6 꽃과봄 2025-09-11 0
5009340 샤워 다했는데 보험사 직원와서 못나가는중 6 ㅇㅇ 2025-09-11 0
5009339 일본 노래 부르고 싶으면 일본 가라오케 월드가는데 8 목티 2025-09-11 0
5009338 할 것도 없는데 그냥 잘까 4 눈바로 2025-09-11 0
5009337 9/11 공포월드 번개 후기 DAMBI 2025-09-11 0
5009336 지금 고민이네.... 양띠 2025-09-11 0
5009335 아바타 못생겼어도 그냥 자짤 써도 괜찮아요 9 삼중하나 2025-09-11 0
5009334 갤 자짤용 별도 아바타 만들기 ㅇㅇ 211.235 2025-09-11 0
5009333 오큘3s쓰는사람?3랑차이크냐? 1 ㅇㅇ 119.194 2025-09-11 0
5009332 시리얼 먹엇어 6 파체 2025-09-11 0
5009331 아바타사진올리기부끄러움 6 ㅇㅇ 121.136 2025-09-11 0
5009330 사진/영상 키펠키펠 10 냐리 2025-09-11 0
5009329 [질문]인덱컨 몸에 매달고 트래커로 써두댐? 5 간편조회 2025-09-11 0
5009328 댓글안달리면 브갤 그날 다한거라던데 8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09327 . 2 ㅇㅇ 14.34 2025-09-11 3
5009326 만약에지금누가나한테사귀자고하면사귈거같애 12 ㅇㅇ 2025-09-11 0
5009325 공주 자러가여 18 나루미 2025-09-11 0
5009324 컴퓨터방 밖에서 브얄하는게 참 조음 5 BL$HA 2025-09-11 0
5009323 고아노아트저년은 부스전세냈나 2 ㅇㅇ 211.235 2025-09-11 0
5009322 이거 영어랑 일본어로 번역해줄넘 8 ㅇㅇ 119.205 2025-09-11 0
5009321 스스로를 차단하고 갤질하기 나쁘지 않을지도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9320 저번에 야구 체험하나 모니터랑 창문 깨멀을뻔함 10 백야ㅿ 2025-09-11 0
5009319 오늘도 브챗해야쥥 6 마마밍 2025-09-11 0
5009318 나만의 호감고닉 언제 오니..? 4 시오네 2025-09-11 0
5009317 후 브챗할려고햇는데티원스킨껴봐야하네.. 2 ㅇㅇ 2025-09-11 0
5009316 사진/영상 셀카 찍엇슴 5 문도리 2025-09-11 0
5009315 알리 보는데 이거보고 나쁜생각들엇음..... 이뀨립스 2025-09-11 0
5009314 알리 보는데 이거보고 나쁜생각들엇음..... 15 이뀨립스 2025-09-11 0
5009313 브챗키고십어도 킬수가업삼 2 Genshin 2025-09-11 0
5009312 나같은 성격의 사람 있니 22 냥이가 2025-09-11 0
5009311 퇴근시켜다오.. 4 련비 2025-09-11 0
5009310 아, 내가 나를 차단하면 내 글이 안보이는구나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9309 섹스하고싶다 2 레레땅 2025-09-11 0
5009308 뭔가 투명한거 뒤에가면 옷이 사라지네 11 닁아 2025-09-11 0
5009307 바이브 프로 너무 옛날놈인가 7 ㅇㅇ 121.154 2025-09-11 0
5009306 별건아닌데 허리를 쭉피삼 4 샘플카린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