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로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341
- 2025-09-11 06:22:56
| 샤니_ | | 2025.09.11 06:23:36 |
| ㅇㅇ1 | 재미가없어도 좋은사람이될수있음 211.235 | 2025.09.11 06:23:42 |
| 꽃과봄 | 으하 | 2025.09.11 06:23:54 |
| 꽃과봄 | 그킨한데 브챗엔 진지한거 좋아하면 너무 깊고, 아니면 얕고 해서 적당히 진지하고 여기저기 오가는 사람이 적더라 사실 많긴 한데 그런 애들은 이미 인기가 많슴 ㅋㅋㅋㅋㅋ | 2025.09.11 06:25:09 |
| ㅇㅇ1 | 인기가 많아도 얕은 관계가 많아서 깊은 친구를 원할 수 있음 211.235 | 2025.09.11 06:27:19 |
| 꽃과봄 | @ㅇㅇ1(211.235) 좋은 말 유동 좋구나 그치 깊은 친구도 언젠간 만날 수 있겠지 | 2025.09.11 06:2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