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일본 노래 부르고 싶으면 일본 가라오케 월드가는데
- 글쓴이
- 목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339
- 2025-09-11 06:22:08
| 양띠 | 존재 자체가 분탕이라 그런듯 | 2025.09.11 06:23:09 |
| ㅇㅇ | 배척이 심하구만 - dc App | 2025.09.11 06:23:59 |
| 목티 | 가라오케 월드에서 노래 부를 때 말곤 마이크끄고 딴짓함,, - dc App | 2025.09.11 06:24:03 |
| 목티 | 소수가 그러는데 결국 다수도 그 소수 편들어여 - dc App | 2025.09.11 06:25:17 |
| ㅇㅇ | | 2025.09.11 06:27:01 |
| 목티 | 태극기 그룹 떼야하나,, 자주 보이는 애 중에 자꾸 저 보면 어눌한 한국어로 부모님 여부 물어보는데 화내면 어느순간 투표 올라가서 킥당해여 ㅋㅋ - dc App | 2025.09.11 06:28:36 |
| ㅇㅇ | 계속그러면빼는게편할지도 - dc App | 2025.09.11 06:29:19 |
| 목티 | @ㅇㅇ ㅠㅠ - dc App | 2025.09.11 06:2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