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나데마에 대놓고 후냐오스인 사람 있어서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268
  • 2025-09-10 23:18:49
  • 121.169
														


후냐오스:직역하면 말랑수컷인데 보통 마후유쓰고 남자력 떨어지는애들 부르는 vr챗 신조어


나도 걔도 마후유인데 걍 대놓고 후냐오스인놈 있길래 바로 납치해서 후냐오스 주제로 대화 많이함 ㅋㅋㅋㅋ 마후유친구 또 하나 주웠다

은솔화 2025.09.10 23:19:44
ㅇㅇ1 후냐오스매칭월드 안가고 뭐함 116.125 2025.09.10 23:20:56
ㅇㅇ 아니거긴 머하는대임 121.169 2025.09.10 23:21:44
ㅇㅇ 가면 마후유 많아? 121.169 2025.09.10 23:22:00
ㅇㅇ1 월드 정보 보기만 하고 안가봐서 모름 근데 100명 넘게 있는건 봤다 너같은 애들 모인 곳이겠지 머 116.125 2025.09.10 23:23:08
ㅇㅇ @ㅇㅇ1(116.125) 근데 난 후냐오스가 아님.... 엄청강한수컷임... 121.169 2025.09.10 23:24:09
ㅇㅇ2 암캐련 - dc App 211.234 2025.09.10 23:24:39
ㅇㅇ ㄴㄴ 121.169 2025.09.10 23:2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670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 1 Waxandwane 2025-09-11 0
5008669 아침 안 먹어서 배굽바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68 아바타 보이기 < 하기전에 그냥 용량 보였음 좋겠음 7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67 과몰입 절대 안합니다 5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66 바이오에 19900k 8090ti 적어야겠다 10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665 학교가기싫당 2 이오닉스 2025-09-11 0
5008664 브갤 쫀아쫀점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0
5008663 고ㅏ 몰 입 하 고 싶ㅇ ㅓ시 발@@@ 14 ㅇㅇ 2025-09-11 0
5008662 과몰입 애초에 주변에 말 함? 밤밤_ 2025-09-11 0
5008661 과몰입하는 애들한테 데인 사람이 꽤 많나보네 7 ㅇㅇ 2025-09-11 0
5008660 졸류다~ 1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59 애기 일어났서요 ! 6 탸리루 2025-09-11 0
5008658 오랜만에??? 움짤 찍었어 !! 17 쇼콜라 2025-09-11 1
5008657 아바타 보는 맛은 없었긴 해도 옛날 브챗이 더 재밌었는거 같다 2 아루라테 2025-09-11 0
5008656 용량제한 나한테는 좀 계륵임 6 올뷔심 2025-09-11 0
5008655 비욘드 저거 바이브 트래커도 쓸수있어?? 6 Ch5 2025-09-11 0
5008654 과몰입은 지들끼리 좋아하면 안되나 왜 밝히는거? 3 쿄쿄쿄 2025-09-11 0
5008653 과몰입 유무정도는 바이오에 적을만할듯 10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52 바디 시나노로 옮길까? 2 BandSwings 2025-09-11 0
5008651 바이오에 디코닉같은거 말고 9 마누카 2025-09-11 0
5008650 저번에 실수로 벗고 돌아다닌적 잇는데 15 파체 2025-09-11 0
5008649 텍메제한 걸어두긴했는데 4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48 오늘공강이라서할거없는데할거추천좀 15 말랑눈꽃 2025-09-11 2
5008647 100/500 하는 EU 2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646 점심은 햄부기 4 Ch5 2025-09-11 0
5008645 비욘드쓰는데 페이셜 앱 새로운거 개쩜 3 시리스 2025-09-11 0
5008644 캐릭터 우측 하단에 반신 뜨는거 어케 끔 ? 5 ㅇㅇ 49.166 2025-09-11 0
5008643 와 지인한테 이야기 들었는데 2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42 애초에 바이오에 과몰입 적어두는게 좀.. 6 시오네 2025-09-11 0
5008641 여자들 ㅎㅇ 19 snrnsepdy 2025-09-11 0
5008640 바이오에 디코닉 띡 적어둠 2 ㅇㅇ 2025-09-11 0
5008639 전 바이오에 머 적은적없음 6 풀잎숲 2025-09-11 0
5008638 바이오에 컴스펙 9950x3d에 5090 어쩌구저쩌구 2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637 브붕이들 아바타 용량제한몇으로해둬? 17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08636 대걸레짬통이 누구누구랑과몰입중 써두는거 개웃김 6 ㅇㅇ 2025-09-11 0
5008635 저 더죽따 인데 어떤가요 10 ㅇㅇ 2025-09-11 0
5008634 일생일대의 고민임... 9 선민이 2025-09-11 0
5008633 누가 조인타주면 <- 섹스 하자고 꼬실까 생각밖에 안듬 12 삼중하나 2025-09-11 0
5008632 난 흚...하고 경계 모드 키는 바이오 이정도래 10 잔물결 2025-09-11 0
5008631 비압축 100메가 밑으로 맞추니까 양놈들은 날 볼 수 있고 기름참치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