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대걸레짬통이 누구누구랑과몰입중 써두는거 개웃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636
- 2025-09-11 02:20:50
| 파체 | 반년이면 오래갓네 | 2025.09.11 02:21:19 |
| 기름참치 | 기둥서방 적어둔거잖아 | 2025.09.11 02:21:52 |
| ㅇㅇ | 반년도못가는거면 과몰입이라고 쳐주기도 아까움 - dc App | 2025.09.11 02:21:56 |
| ㅇㅇ | ㅋㅋ - dc App | 2025.09.11 02:22:15 |
| 잔물결 | 반년도 못가고 달 단위로 바뀌기도 하더라 | 2025.09.11 02:23:33 |
| 다채 | 반년? 한달도못가는애들이태반임 ㅋㅋ | 2025.09.11 02:2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