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화성 생물 얘기 들을때마다 어둠의 숲 가설 생각남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838
- 2025-09-10 16:51:54
| MUSECA | 외계인들은 존재하는데 서로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지 않고있다 이거 맞던가? | 2025.09.10 16:53:49 |
| 잔물결 | ㅇㅇ상대가 호의적일지 적대적일지 모르고, 서로 관측되면 선제공격이 더 안전한 선택지이니 자신을 들키지 않으려 할 것이다 이런거 | 2025.09.10 16:54:59 |
| ㅇㅇ1 | 이거보고 외계인들도 브챗같은거 떄문에 소돔과 고모라 같은 성생활을 해서 멸망했다는 브이알챗 가설 세워서 브붕상 받기로했다 고맙다 브붕 61.97 | 2025.09.10 16:56:23 |
| 잔물결 | ㄱㄱㄱㄱ | 2025.09.10 16:57:17 |
| MUSECA | @잔물결 그거 처음들었을때 살짝 무서웠었음.. | 2025.09.10 16:57:33 |
| ㅇㅇ1 | @잔물결 야호 암컷브붕이호 렛츠고 61.97 | 2025.09.10 16:58:47 |
| 잔물결 | @MUSECA 나도 무섭긴한데, 다만 난 상대 신호가 보이자마자 무작정 공격을 실행할 종족이면 그게 지성체이자 사회적인 개체라고 할 수 있나? 그게 성간 국가 단위로 발전할 생산량이 나올까? 싶어서 회의적으로 보는 편 | 2025.09.10 17:0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