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바꾼 이후로 주변이 좀 달라짐…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363
- 2025-09-10 05:25:11
|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 부럽네 | 2025.09.10 05:25:53 |
| 엘팡 | 그정도규나 | 2025.09.10 05:26:19 |
| ㅇㅇ | 으흐흐 짤녀도 너도 좋아 | 2025.09.10 05:26:30 |
| AVI | 막그렇게많진 않음.. | 2025.09.10 05:28:14 |
| AVI | 아바타 바꿀때 분위기 크게 바뀌면 좀 그런게 있나 | 2025.09.10 05:28:44 |
| AVI | 얘랑 상상친구해야겠다 | 2025.09.10 05:29:13 |
| 호박고양이 | 확실히 아바타 바꾸면 찾아오는 사람들이 바뀌긴해 | 2025.09.10 05:29:31 |
| AVI | 그래서 다들 유니티에 목매고 조금이라도 더 이뻐지려고 하는듯… | 2025.09.10 05:30:14 |
| 잔물결 | 나도 사이보그 압타 쓸때는 특징있긴한데 종종 징그럽다는 사람도 있다가 아이리로 바꾸니까 이쁘다고는 듣는데 특색있는 취급은 없더라구 파일럿도 파일럿인데 압타도 꽤 큰 느낌 | 2025.09.10 05:33:41 |
| 호박고양이 | @AVI 취향따라가는거지 | 2025.09.10 05:33:53 |
| AVI | 맞아맞아… | 2025.09.10 05:3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