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공황은 어떤 느낌임?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562
  • 2025-09-10 06:41:44
														

7ce4827ebd8b6df239ede9e34585766cb141c5a555240ae28a90fa2ec4f604b235dc1acaea9a6515bcf7ee0fb739092f10d71b6e2819d54c945ffcde67ab405e1d6787ee9453f6b00a8c948f0ad6fa9c28fd19d7e0


식은 땀나고 가슴이 옥죄는 듯 하고 막 그런건가


왜나만 우우우.. 집가고싶어 하는 느낌 2025.09.10 06:42:13
OculusQuest 난 세상 모든소리가 나에게 화내는것처럼 들렸었어 2025.09.10 06:42:13
양띠 심장이 답답하고 안절부절하고 쓰러질거같은기분 2025.09.10 06:43:50
ㅇㅇ 소리가울리고 모든사람들이 날보는거같고 식은땀나고 토할거강음 - dc App 2025.09.10 06:43:59
개물렁 그냥 정신력이 계속 깎여나가는 느낌 어디 앉아서 눈감고 귀막고 있지 않으면 너무 힘들었어 2025.09.10 06:44:39
엘팡 다들겪어봤네 ㄷㄷ.. 2025.09.10 06:46:06
꽃과봄 음....잘 모르겠는 느낌 2025.09.10 06:46:58
꽃과봄 어렵네 강도가 엄청 센가 2025.09.10 06:47:21
꽃과봄 그런거라면 겪어본 적 있는데 2025.09.10 06:47:30
꽃과봄 약간 이건 사람들이 보고있는 순간에서의 느낌인가보구나 2025.09.10 06:47:52
ㅇㅇ1 조별과제 발표하는 기분이래 상시로 211.235 2025.09.10 06:48:47
꽃과봄 뭔가 어렵네 힘들다 까지는 이해할 수 있겠는데 확실히 2025.09.10 06:49:03
꽃과봄 그러게 은근 많구나 2025.09.10 06:49:14
삼중하나 라쿤 치워 2025.09.10 06:50:33
엘팡 죽을게 2025.09.10 06:50:53
꽃과봄 발표를 잘했어가지고 사람들이 다 나를 쳐다본다는 느낌에서는 잘 모르겠는데, 윗댓 중에서 전부 나한테 화내는 것 같다 라고 적은 걸 볼 때 세상 모든게 날 꽉 압박하면서 견디기 힘들 것 같다 라는 느낌이 공황인가보네 그게 심박 증가나 식은땀 등으로 나오는거고 2025.09.10 06:51:00
꽃과봄 싫어 2025.09.10 06:51:05
삼중하나 @꽃과봄 너는 오늘부터 인류의 적. 2025.09.10 06:51:25
OculusQuest @꽃과봄 세상이 나를 공격한다는 느낌이야.. 2025.09.10 06: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241 아 서폿 야무지게 가능한데 4 soju 2025-09-10 0
5007240 떡밥이 이게 뭐니 16 외노예 2025-09-10 0
5007239 17 ㅇㅇ 2025-09-10 0
5007238 ㄴ 방명록이 성칭찬이랑 교미요청으로 가득 차있는련 ㅇㅇ 211.36 2025-09-10 0
5007237 경상도 + T 조합은 진짜 끔찍하네 6 내일이_오면 2025-09-10 0
5007236 머하지머하지 6 ㅇㅇ 2025-09-10 0
5007235 다들 방명록 쓰여있는거 좋아하넹 4 ㅇㅇ 223.39 2025-09-10 0
5007234 브챗에서 몸 파는 애들은 온몸에 그랩넣어놓음? 4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233 짬뽕 머그러 왓어요 11 참크레커 2025-09-10 0
5007232 일단 생강차! 8 미루우츠 2025-09-10 0
5007231 스포) 아니 귀칼 무한성 시발 이거 진짜에요? 16 삼중하나 2025-09-10 0
5007230 배터지겟다 2 ㅇㅇ 2025-09-10 0
5007229 습관성 졸음이 또 14 레테 2025-09-10 0
5007228 걔 이치고 존나묵직해 4 ㅇㄴ 2025-09-10 0
5007227 아빠가 전공에 관심이 많은데 6 참크레커 2025-09-10 0
5007226 옛날에는 댓글보다 글이 많았었는데 6 ㅇㅇ 2025-09-10 0
5007225 저 조아하지마세요 진짜 ㅋ... 8 삼중하나 2025-09-10 0
5007224 감기기운많이사라졌다야호 6 낭만고 2025-09-10 0
5007223 아 오늘 걍 쉬어야게슴 22 미루우츠 2025-09-10 0
5007222 야호 월급 들어왔다 14 샤니_ 2025-09-10 0
5007221 아바타가 얼마나 이쁘면 코코이 도킹이 오는거야 18 백약지장 2025-09-10 0
5007220 원파운드버거 진짜 개크네 5 고래토리7 2025-09-10 0
5007219 코코이 몰르는애한테 알려주면 귀옂다고 좋아힘 5 ㅇㅇ 2025-09-10 0
5007218 삼중하나 배에 정액 싸고싶다 ㅇㅇ 118.235 2025-09-10 0
5007217 마흔즈음에 이 웹툰 좀 무서움 1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216 브붕아 딸딸이는 혼자 하는거야 8 물망츄 2025-09-10 1
5007215 난 첨에 코코이가 귀여운 말인줄 알았지 3 ㅇㅇ 2025-09-10 0
5007214 코코이란말 이제 다 쓰는거 같음 8 삼중하나 2025-09-10 0
5007213 나 내일까지 쉬지롱 4 soju 2025-09-10 0
5007212 대체 코코이란말은 어디서나온거임? 3 ㅇㅇ 119.194 2025-09-10 0
5007211 방명록에 저런 애 어케 꼬인거임 8 삼중하나 2025-09-10 0
5007210 코코이라 하지말고 당덩하게 딸딸이라해라 7 ㅇㅇ 2025-09-10 1
5007209 브수면월드라도 갈까 4 생각사슬 2025-09-10 0
5007208 난 오타쿠임 ㅜ..ㅜ 4 초코냥 2025-09-10 0
5007207 이거 다시 말하자면 9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0 0
5007206 방명록 떡밥 확인하다가 발견함 25 냥이가 2025-09-10 1
5007205 내가 줄 디코이는 수류탄밖에 없다 3 삼중하나 2025-09-10 0
5007204 청소, 밥, 빨래, 설거지 다 할 수 있어요 11 우에하라라 2025-09-10 0
5007203 와 요즘웹툰 살벌하네 1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0 4
5007202 디코코이는 진짜 어지럽네 3 레레땅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