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통사고 남
글쓴이
무서운동물1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584
  • 2025-09-10 06:51:58
														

28b9d932da836ff339eb8ee24685726b65f20f15ff56870d64a9b66c25a47724c88f

주차장에서 멈춰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 박았어....

교통사고 난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허리도 아프고 오른쪽 어깨죽지도 얼얼한게 신기해!


애옹
개추 얘는 박혓네 2025.09.10 06:52:43
ㅇㅇ1 나도 똑같이 사고났음 100:0 223.39 2025.09.10 06:52:43
양띠 아무리 살살 박혔다고 해도 일단 병원가서 풀코스 받아봐 2025.09.10 06:52:52
잘못 신기해 2025.09.10 06:53:02
ㅇㅇ1 대인도 접수해서 합의금으로 퀘프로삿음 223.39 2025.09.10 06:53:07
무서운동물1 앞빵 당함 2025.09.10 06:53:08
무서운동물1 안그래도 100:0에 대인 담당자 연락왔어! 엄청 빠르더라 2025.09.10 06:53:28
ㅇㅇ 바로뒷목잡고보험사불러 2025.09.10 06:53:51
무서운동물1 반차내고 병원 다녀오긴 할려구... 중요한 날 앞두고 아플 순 없지! 2025.09.10 06:53:53
무서운동물1 내게 이런 일도 일어나다니 신기해 2025.09.10 06:54:09
무서운동물1 크락션에 대가리 박기 2025.09.10 06:54:16
ㅇㅇ1 한달은 물치 꾸준히 받으셈 나는 좀 세게 박혀서 고생좀 했음 223.39 2025.09.10 06:54:40
MUSECA 아니 어떻게 가만히있는거에 와서 박았대 걔는 2025.09.10 06:55:06
무서운동물1 고생 많았구나.. 조언 고마워!!! 2025.09.10 06:55:22
나룻 쪽쪽빠라머거버리자..!! 2025.09.10 06:55:38
ㅇㅇ1 너도 한숨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삐그덕 거릴건데 힘내라.. 223.39 2025.09.10 06:58:05
무서운동물1 비어있는 주차장 들어갈려고 후진했다가 우리 못보고 박은거 같더라고 ㅋㅋ... 2025.09.10 06:58:46
무서운동물1 아픈 내가 간다!!!! 2025.09.10 06:58:56
무서운동물1 ㅎㄷㄷ 내일 일나서 봐야겠다 아프면 병원 바로 튀어가야지 2025.09.10 06:59:18
꽃무니벽지감성 퀘프로 샀다고 하니까 광고로 퀘프로 띄워주네 ㅋㅋㅋㅋ 2025.09.10 07:06: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915 머임 야짤 파티임? 꽃과봄 2025-09-10 0
5007914 님들 밖에 나가보셈 1 칸터 2025-09-10 0
5007913 걸레브붕아 6 파체 2025-09-10 0
5007912 세탁소 갈때마다 금액 달아두는데 6 ㅇㅇ 2025-09-10 0
5007911 게이섹스 할사람 4 ㅇㅇ 106.102 2025-09-10 0
5007910 아침에는 게이천지고 밤에는 걸래천지네 4 칸터 2025-09-10 0
5007909 대가리 깨져도 야짤은 안올려 7 Schneider_Pyh 2025-09-10 0
5007908 .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0 0
5007907 브붕이 여기 앉아봐 2 엥엥 2025-09-10 0
5007906 완장 없냐? 4 달달밤 2025-09-10 0
5007905 재탕해야지 12 잔물결 2025-09-10 0
5007904 ? 6 ㅇㅇ 211.246 2025-09-10 9
5007903 가자 브붕그레이스!!! 4 포키트리 2025-09-10 0
5007902 눈깜빡했더니누가내일다끝내줫음좋겟다 9 시적허용 2025-09-10 0
5007901 야한거 올리는 날임? 6 잔물결 2025-09-10 0
5007900 3글자고닉의 말랑한뷰지에 쥬지넣고싶다 1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899 새벽2시에 기상햇다,, 3 타코야끼 2025-09-10 0
5007898 다시 어린아이하고 싶어 1 ZasMint 2025-09-10 0
5007897 보컬로이드는 기계음 듣는맛에 듣는거죠 1 ㅇㅇ 2025-09-10 0
5007896 멍멍 14 파체 2025-09-10 0
5007895 쉬야하고 자야지ㅣ 6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0 0
5007894 도와줘 이거 설정 어떻게 해야해? 4 ㅇㅇ 219.251 2025-09-10 0
5007893 가끔개가되고싶어 3 전기양_ 2025-09-10 0
5007892 맨날 둘이만 붙어다니는 사람 보면 무슨생각들음 3 ㅇㅇ 2025-09-10 0
5007891 자러간다 수고해라 4 삼중하나 2025-09-10 0
5007890 화본역 퍼블릭이나 스윽 돌아볼까 2 찹쌀보리 2025-09-10 0
5007889 걔가 보컬로이드 안좋아해서 슬픔 6 ㅇㅇ 2025-09-10 0
5007888 자지아파지는아바타어케만듬 4 꺄하핳 2025-09-10 0
5007887 졸류.. 8 와일드번치 2025-09-10 0
5007886 누구냐 어떤년이냐 반고닉 이 시발련아 4 Schneider_Pyh 2025-09-10 0
5007885 더이상 딸감이 없습니다... 6 계섬월 2025-09-10 0
5007884 오늘 챗은 포기 7 비엔이 2025-09-10 0
5007883 저년 잡아다가 베개에 얼굴 처박고 8 띠로리 2025-09-10 0
5007882 고장난 고양이 보구가 2 냐리 2025-09-10 0
5007881 씨발 화에큐 270개 쳐박고 에디공21 안나오니 내가 정신나가안나가 7 삼중하나 2025-09-10 0
5007880 와시발저년도저걸젖이라고달고다니는데저정도면그냥수박아니냐그냥저년하나아프리카 4 ㅇㅇ 2025-09-10 2
5007879 ㅁㅊ 새벽이라고 떡밥 천박한거바 Senyan 2025-09-10 0
5007878 . 12 ㅇㅇ 59.19 2025-09-10 9
5007877 일본친구가 나보고 한국어 할 줄 아냐고 물어봄 4 ciel 2025-09-10 0
5007876 아 퍼블릭에서 뉴비데리고 주사위맵하고싶다~~ 2 끼리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