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침에는 게이천지고 밤에는 걸래천지네
- 글쓴이
- 칸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910
- 2025-09-10 17:28:41
| ㅇㅇ | 밤이 그래도 낫네요 | 2025.09.10 17:29:06 |
| MUSECA | 바로윗글에 | 2025.09.10 17:29:27 |
| 칸터 | 어우 그냥 밤낮할거없이 게이천지네 - dc App | 2025.09.10 17:29:50 |
| 달달밤 | 웃기네 ㅋㅋㅋㅋㅋ | 2025.09.10 17:3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