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근데 뉴비 반응이 재밌지
글쓴이
미루우츠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304
  • 2025-09-10 23:37:03
														

7fed8273b58b69f651ef81e145827573f1042a1515648f5cdf4ffe9a35cc72

뉴비라고 소개받으면
뉴비 앞 2m쯤부터 걸어가서
허리숙여가지고 머리 쓰담해주면
놀라서 도망가거나
부끄러워하거나
눈동자가 가슴과 손, 얼굴 사이를
핑퐁하며 눈 굴러가는거
반응보는게 재미슴ㅋㅋ

- dc official App
ㅇㅇ1 짤녀보고 기겁하는거 아님? - dc App 211.234 2025.09.10 23:39:48
미루우츠 2025.09.10 23:40:58
ㅇㅇ 마자마자 - dc App 2025.09.10 23:45:11
미루우츠 2025.09.10 23:45:25
AVI 뉴비가 페이셜까지? 2025.09.10 23:45:51
미루우츠 아이트래킹은 되니까 ㅋ - dc App 2025.09.10 23:47:36
포테이토 ㅋㅋㅋㅋㅋ내가 그러고 있음.. 아바타가 대부분 민망한 사람이 많더라.. 2025.09.10 23:48:57
미루우츠 ㅋㅋㅋㅋㅋ - dc App 2025.09.10 23:49: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469 브챗 미스터리 2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68 브얄하고싶다 2 풀잎숲 2025-09-11 0
5008467 서브웨이가고싶다 6 옥수수뱀 2025-09-11 0
5008466 그러고보니 난 고백할때마다 과몰입하자라고 말한적이 없는듯 1 ㅇㅇ 2025-09-11 0
5008465 이거 뭐냐 2 ㅇㅇ 2025-09-11 0
5008464 이거 먼 메세지인지 아는사람 14 백야ㅿ 2025-09-11 0
5008463 갤럭시워치 발목에 찰 수 있나. 4 기타 2025-09-11 0
5008462 매장 오픈 끗 2 미루우츠 2025-09-11 0
5008461 분명히 이틀전까진 과몰입있던사람이 19 샘플카린 2025-09-11 0
5008460 잉 정수기설비기사님이 정수기가져갓어 8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59 남자보고 암컷이니 뭐니 하는거보면 썰고싶네 3 ㅇㅇ 223.39 2025-09-11 0
5008458 친구가 슈로대 하는거 구경할때마다 4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57 쫀아!!!!!!! 1 동그란사람 2025-09-11 0
5008456 Wo Ai Ni 2 ㅇㅇ 223.39 2025-09-11 0
5008455 요즘 죽은눈 갬성으로 살구있음 8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54 솔직히 하루에 30분씩 거울 보면서 카와이무브 연습함 11 시오네 2025-09-11 0
5008453 바브붕들아 8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52 오늘 점심은 햄부기래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1 0
5008451 근데 러닝만 해도되나 싶으 12 기타 2025-09-11 0
5008450 카에루가 케로케로 2 Archerity 2025-09-11 0
5008449 등급이 초록색 유저가 되었대요 6 도글 2025-09-11 0
5008448 어우 차선없애구 버스길 만드는거싫어 1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47 이 옷 써본사람 있어? 8 백야ㅿ 2025-09-11 0
5008446 사진찍음 4 이름값 2025-09-11 0
5008445 앙냥냥 6 다채 2025-09-11 0
5008444 저거 똥임? 7 옥수수뱀 2025-09-11 0
5008443 아침부터 짱귀여운쇼콜라봐서 힐링되네 5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08442 브붕 쫀아!!! 8 Rink 2025-09-11 0
5008441 얘 너무좋아 사랑스러움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440 속보) 브붕이 아침밥인것이에요 7 ㅇㅇ 1.228 2025-09-11 1
5008439 마빡속성은 없나요? 3 ㅇㅇ 223.63 2025-09-11 0
5008438 러닝 재미들리니까 장비도 조금씩 사네 10 기타 2025-09-11 0
5008437 쫀아인가 쪼나인가.. 2 시오네 2025-09-11 0
5008436 솔직히 걔 별로 아니냐? ㅋㅋ 맨날 말나오던데 17 샘플카린 2025-09-11 0
5008435 벌써 피곤한데 모해자니 2025-09-11 0
5008434 페이셜 트래킹 애드온도 있나 백야ㅿ 2025-09-11 0
5008433 핫케이크 믹스사서 먹구싶더 3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32 전화넘많이와서피군행 1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1 0
5008431 쟤가 갤에 누구싫다고 할때마다 심장이 철렁함 12 헤르만 2025-09-11 0
5008430 저 갤러리 4년 갈겼는데 갤에서 뭐 주워먹은 기억이 없음 6 삼중하나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