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인원제한 번개 보통 이런식 아님?
- 글쓴이
- MissingNo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710
- 2025-09-08 07:23:28
| 시오네 | 없지 그냥 글적은 주최자 맴이 약해서 그런거 누가 왜 정시에 왔는데 없음? 시전 했거나 | 2025.09.08 07:25:23 |
| HakaseJin | 저어도 정규라고 생각함... - dc App | 2025.09.08 07:25:45 |
| MissingNo | 하긴 그럴수도 있겠구만 | 2025.09.08 07:26:24 |
| MissingNo | | 2025.09.08 07:26:36 |
| Μο | ㄴㄴㄴ 이런 번개 엄청많이봄 | 2025.09.08 07:29:10 |
| MissingNo | ㅇㅇ그러니까 보통 이런식으로 열리지 않냐 그런 말이지 | 2025.09.08 07:3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