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뭔 게임이 120기가임
- 글쓴이
- 레레땅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950
- 2025-09-08 08:32:55
| 은솔화 | 빵ㅋㅋ | 2025.09.08 08:33:09 |
| 앙쥴리제_이카루가_미스루기 |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 2025.09.08 08:34:05 |
| 레레땅 | 와 ㅈㄴ커 | 2025.09.08 08:34:17 |
| 레레땅 | 머임그건 | 2025.09.08 08:34:23 |
| 실버번 | 콜옵같은 메이저 겜들은 120은 우스운 정돈데 | 2025.09.08 08:34:36 |
| 앙쥴리제_이카루가_미스루기 | @레레땅 개재밌는 마약카르텔 왕 때려잡는 특수부대 게임 | 2025.09.08 08:35:09 |
| 레레땅 | 아니 뭐 그렇긴한데요 | 2025.09.08 08:35:19 |
| 삼중하나 | 넌 지금 단돈 200에 22년의 역사를 구매한거임 | 2025.09.08 08:35:29 |
| 레레땅 | | 2025.09.08 08:35:55 |
| 띠얀띠 | 뭘 받았길래 120기가임 | 2025.09.08 08:36:24 |
| 레레땅 | 발다데 | 2025.09.08 08:36:47 |
| 레레땅 | 발더게 | 2025.09.08 08:36:51 |
| 띠얀띠 | @레레땅 발더게 용량 그정도였던가..? | 2025.09.08 08:37:51 |
| 띠얀띠 | @레레땅 검색해보니 큰게 맞구나 | 2025.09.08 08:3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