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은 적당히 하는게 최고임
- 글쓴이
- 나밍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932
- 2025-09-08 08:27:30
| ㅇㅇ1 | 한국인 전부 합쳐서 솔직히 말해서 30명 정도밖에 안될거임 1.238 | 2025.09.08 08:28:14 |
| 엘팡 | 내가진자성희롱같은거안좋아하는데얘뭔가보지엄청쪼일거같음 | 2025.09.08 08:28:22 |
| 왜나만 | 한달에 한번정도 | 2025.09.08 08:28:24 |
| 나밍 | 그런 애들은 이미 끼리끼리 놀아서 브챗에서 잘 안보이던거였음.. | 2025.09.08 08:28:47 |
| 나밍 | | 2025.09.08 08:29:13 |
| 나밍 | 적당히 컨트롤 할 수 있을정도면 횟수야 상관 없을거같음ㅋㅋㅋ | 2025.09.08 08:29:36 |
| 왜나만 | 겜안분이라고 매도해줘 | 2025.09.08 08:30:03 |
| 나밍 | @왜나만 키모 | 2025.09.08 08:3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