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ㅂㅅ새끼 잘못 걸렸네 아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7584
  • 2025-09-07 12:51:04
  • 223.38
														

브야스하면서 주인노예플 하는 거 좋아하는데

어디까지나 플레이라서 플 끝나면 그냥 원래 사이로 돌아가는건데

이번에 만난 친구가 한번 나랑 플레이하고 나서 어떻게 알았는지는 몰라도 디코친추해서 지가 주인인거마냥 되도않는 가스라이팅 대사나 노예취급 대사하는데 ㅈ같음

심지어 오늘은 프플에서 친구들이랑 노는데도 갑자기 와가지고 스폰장소에 만나러 갔는데 우리 강아지 이래서 개좆같았는데
소라껍데기 ㅂㅅ 2025.09.07 12:52:35
_법사_ 2025.09.07 12:52:49
Space 그런걸 하니까 그런놈이 꼬이지 2025.09.07 12:53:15
ㅇㅇ(69.892) ㅈㄴ부럽ㄴ0 - dc App 2025.09.07 12:53:34
MUSECA 안타깝군요 2025.09.07 12:53:49
ㅇㅇ 확실하게 말해 야스할때 플레이를 좋아하는것뿐이지 평소에도 좃같이 대할꺼면 꺼지라고 - dc App 2025.09.07 12:54:58
위청우 2025.09.07 12:5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8320 야이 개새끼들아 너네가 그러고도 사 9 히에루 2025-09-07 0
4998319 여기갤러들이 착하긴 하더라고 3 샤람고양이 2025-09-07 0
4998318 부기부기뱀뱀 슉슉 2025-09-07 0
4998317 지뢰 잘 피하는 건 도가 튼듯 ㅇㅇ 223.38 2025-09-07 0
4998316 가만생각해보니본문에좋아하는사람이란대목이상한데? 2 ㅇㅇ 211.235 2025-09-07 3
4998315 너 안줄까? 17 koper 2025-09-07 14
4998314 씨발 부거 못받아서 존나화나네 ㅇㅇ 2025-09-07 1
4998313 솔직히 버거 뿌리는 문화는 좀 바껴야됨 8 ㅇㅇ 220.123 2025-09-07 2
4998312 생각해보니 죄 없는듯.... 7 이뀨립스 2025-09-07 0
4998311 부거고 뭐고 개짜증나는게 뭔지 앎? 4 꽃무니벽지감성 2025-09-07 0
4998310 자 이제 부기 뿌렸으니 떡밥 그만뿌리는거에요~ ㅇㅇ 223.39 2025-09-07 1
4998309 난모르겠다 유튜브나보련다 2 타코야끼 2025-09-07 0
4998308 친구중 인사만 하러오는애들 있지않냐 3 ㅇㅇ 2025-09-07 0
4998307 요즘 페이셜이 인권이네 ㅇㅇ 118.235 2025-09-07 0
4998305 가끔 이상할 정도로 기분 다운되는 날이 있긴 함 5 네에네 2025-09-07 0
4998304 이래서사람은착하게살아야해 2 사디스트 2025-09-07 0
4998303 부거 결과 16 하와와 2025-09-07 0
4998302 님도 줄서셈 부기나옴 4 Ch5 2025-09-07 0
4998301 어제 나도 저래보였나 14 _법사_ 2025-09-07 0
4998300 부거줄 3분컷은 좀 째째하긴해 4 koper 2025-09-07 0
4998299 사과하는 이유<<<<호감고닉도 나 때려서 1 ㅇㅇ 106.102 2025-09-07 11
4998298 누나시발 개패고싶다 2 ㅇㅇ 106.101 2025-09-07 0
4998297 노무현 1 ㅇㅇ 220.123 2025-09-07 1
4998296 나도부거먹고싶어 4 나_리 2025-09-07 0
4998295 덜 맞았네 ㅇㅇ 223.39 2025-09-07 3
4998294 사진찍는게 넘 잼서 1 우이 2025-09-07 0
4998293 로갓하고물고뜯고맛보다 버거뿌린다니 줄 ㅇㅈㄹ너넨속도없냐 5 ㅇㅇ 223.39 2025-09-07 2
4998292 뭔 시발 부거를 잘못하면 뿌리냐 7 Schneider_Pyh 2025-09-07 0
4998291 ㅋㅋ진짜사과문쓸생각이없구나 ㅇㅇ 211.235 2025-09-07 14
4998290 역시대화가메인인겜답군 ㅇㅇ 122.37 2025-09-07 1
4998289 신선한 페이셜 축구공 5 Lu39 2025-09-07 0
4998288 오늘 찍은 사진 보고가 6 루블 2025-09-07 0
4998287 알래스카는 본토로 넘어갈려면 무조건 비행기인가 11 Μο 2025-09-07 0
4998285 그래서 아까 고로시 한다는건 어딨는데 1 ㅇㅇ 211.235 2025-09-07 0
4998284 진짜 ㅈㄴ기엽다 3 ㅇㅇ 220.83 2025-09-07 1
4998283 근데 ㄹㅇ 찌찌 큰 애들이 착함 5 ㅇㅇ 2025-09-07 0
4998282 확실히 AI가 사과문도 잘 써주네 양띠 2025-09-07 0
4998281 일상복 하나 사고싶구나 4 Senyan 2025-09-07 0
4998280 이쁘니들 잘쟈 14 미로 2025-09-07 0
4998279 그래서 머라고햇는데 또 싸우는건데 5 Ch5 2025-09-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