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뭔 시발 부거를 잘못하면 뿌리냐
- 글쓴이
- Schneider_Pyh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292
- 2025-09-07 16:21:46
| ㅇㅇ | 무죄임 | 2025.09.07 16:22:11 |
| Schneider_Pyh | 대깨부거 - dc App | 2025.09.07 16:22:25 |
| ㅇㅇ1 | ㅇㅇ 220.83 | 2025.09.07 16:22:40 |
| ㅇㅇ | @Schneider_Pyh 눈앞에 버거가있어도 그렇게말할까? 내 위장은 솔직하군 | 2025.09.07 16:22:56 |
| Schneider_Pyh | @ㅇㅇ 난 이번주에 부거 2개뿌렸는데 - dc App | 2025.09.07 16:23:14 |
| Schneider_Pyh | 뭐노.. - dc App | 2025.09.07 16:23:21 |
| ㅇㅇ | @Schneider_Pyh 줄 | 2025.09.07 16:2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