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알래스카는 본토로 넘어갈려면 무조건 비행기인가
- 글쓴이
- Μο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287
- 2025-09-07 16:20:29
| MUSECA | 그 거리를 차타고 가는거도 힘들거같음 | 2025.09.07 16:21:19 |
| sisters | 캐나다 지나서 가면 되긴하는데 화물차나 그렇게 해서 지나가지 일반 사람들은 굳이 | 2025.09.07 16:21:27 |
| ㅇㅇ | 해상운용이 아예 불가능한가? | 2025.09.07 16:21:34 |
| Μο | 진짜 거리만 600km는 넘겠네요ㅋㅋㅋ | 2025.09.07 16:21:49 |
| Μο | 엄청 오래걸리긴 하겠네요ㅋㅋㅋㅋ | 2025.09.07 16:22:05 |
| Μο | 그쪽은 얼음없어서 가능할거같아! | 2025.09.07 16:22:19 |
|  ̄ ̄ | 알래스카 사는 애들은 가스 배당금인가 받아서 좆부자라던데 배나 기차편이 있어도 굳이 안탈듯 | 2025.09.07 16:22:31 |
| 왜나만 | 평생 갈일이 있을까싶은곳 | 2025.09.07 16:22:59 |
| Μο | 뭣 천연가스 뭐 배관 만든다더니만 현지 주민들은 벌써 뽑아쓰는중인가보구나 | 2025.09.07 16:23:00 |
| Μο | 왕신기한곳 | 2025.09.07 16:23:10 |
| ㅇㅇ1 | 애초에 미국 캐나다 국경 허벌이라 못갈건 없지 121.136 | 2025.09.07 16:2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