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핸드트래킹 이상한 애들은 애니메이션 뜯어봐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6861
  • 2025-09-07 05:56:54
  • 175.211
														

보통은 핸드트래킹 켰을때 아바타 손가락이 실제 손 움직임을 부드럽게 따라가는데

몇몇 애들은 딱 딱 딱 이렇게 단계별로 움직이기도 함. 혹은 정해진 손 제스쳐만 나온다거나


이치고로 예를 들면 실제 손을 폈을때 내 손에 맞게 펴지는게 아니라

hand open 제스쳐로 고정돼있다가 손가락을 오므리면 어느 임계를 넘어야 아바타 손이 따라오고 그제서야 실제 손에 좀 맞게 움직이더라

액션메뉴에서 아바타-제스쳐를 꺼버리면 실제 손을 완벽히 따라옴. 대신 표정 안변함. (단독으로 돌릴땐 이게 기본인지 끄든 켜든 손 따라오고 표정 안변하더라)


지금 딴데 와있어서 유니티를 못열어보는데 애니메이션 레이어 구조나 개별 애니메이션 뜯어보는게 맞겠지

혹시 이런거 잘 아는 사람 있을까

ㅇㅇ1 너무 늦었다 그 브챗 자체 옵션에서 핸드트래킹 모드에서 아바타 제스처를 따라갈지 브챗 기본을 따라갈지 선택하는거 잇음 그거 바꾸면 됨 183.107 2025.09.07 06:17:53
ㅇㅇ1 근데 너가 말한 표정문제는 아바타 자체 제스처에 손가락 모양과 표정까지 바꾸는걸 야매로 박아넣은거라 표정 안바뀌는게 맞음. 183.107 2025.09.07 06:19:18
ㅇㅇ1 손가락은 브챗 기본을 따라가게 바꾼다음에, 별도의 레이어로 손가락의 위치에 따른 표정변화같은걸 넣어줘야함. 183.107 2025.09.07 06:20:00
ㅇㅇ1 @ㅇㅇ1(183.107) 추가로 그럼 왜 제작자는 야매 방식을 택했는가?=그래야 데탑이 표정바꾸는거 쓸수있음 183.107 2025.09.07 06: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8204 주딱 개븅신이면 개추 11 ㅇㅇ 223.39 2025-09-07 13
4998203 자러갈게 8 미루우츠 2025-09-07 0
4998202 갤에선 글 막쓰긴하는데.. 6 Ch5 2025-09-07 0
4998201 지금 제일 무서운 건 왜 념글 다 유동임 6 ㅇㅇ 211.234 2025-09-07 0
4998200 브갤 별거없네 ㅇㅇ 2025-09-07 0
4998199 인겜에서 좋은 사람 만나는 방법 2 ㅇㅇ 223.39 2025-09-07 0
4998198 개죽이 사진찍고나서 14 타코야끼 2025-09-07 0
4998197 나는 갤갤봐 잘해 14 ㅇㅇ 39.118 2025-09-07 0
4998196 저도 사실 누구 죽일각 보고있음 2 히에루 2025-09-07 0
4998195 비호짓 해서 좌표찍히는것도 ㅇㅇ 220.123 2025-09-07 0
4998194 6 ㅇㅇ 2025-09-07 0
4998193 ㅇㅇ 2025-09-07 0
4998192 ㅇㅇ 2025-09-07 0
4998191 누워. 4 카와이모모노 2025-09-07 0
4998190 갤에서랑 인겜에서랑 진짜 다른애 있긴하더라 25 Μο 2025-09-07 0
4998189 념글 병신 둘 메모했으면 이제 자도됨? 6 ㅇㅇ 223.39 2025-09-07 0
4998188 이케맨아바타가왤케싫지 5 사디스트 2025-09-07 0
4998187 뒷담갤 있던 시절엔 더 잘 탔는데 ㅇㅇ 39.7 2025-09-07 0
4998186 . 4 ㅇㅇ 2025-09-07 3
4998185 이 갤러리는 딸감이 왜이렇게 많나요? 6 ㅇㅇ 118.235 2025-09-07 0
4998184 브수면 번개는 머임??? 4 ㅇㅇ 2025-09-07 0
4998183 와 ㅋㅋ 이새끼 뭐냐 9 소와나무 2025-09-07 6
4998182 나 이거 쓴지 얼마 안댓는대 4 천마_Desuwa 2025-09-07 0
4998181 휴 브챗 안켜서 살았다 2 파란색귤 2025-09-07 0
4998180 자짤보여주려고 글쓴다에 찔렸음 16 아침햇살소녀 2025-09-07 0
4998179 브챗 ㄹㅇ 무섭다 1 ㅇㅇ 2025-09-07 1
4998178 솔직히 디시 많이 순해졌단거 나쁜건 아닌거같음 15 ㅇㅇ 121.136 2025-09-07 0
4998177 시먀개다매&브수면번개 픽업 01:10까지할게여 2 엘팡 2025-09-07 0
4998176 ㅇㅇ 2025-09-07 0
4998175 후회는 없다. 2 ㅇㅇ 118.235 2025-09-07 0
4998174 동양쪽이랑 서양쪽이랑 아바타 분위기 이거같음.... 7 이뀨립스 2025-09-07 0
4998173 . 1 ㅇㅇ 220.123 2025-09-07 11
4998172 나도 슬슬 잠이오니 노래들으면서 자야겠구나 불로비춰주소서 2025-09-07 0
4998171 프록시쓰면 밖에서도 짤올릴수잇음 9 ㅇㅇ 39.118 2025-09-07 1
4998170 엄준식 왜하는거임.... 3 ㅇㅇ 2025-09-07 0
4998169 지금 떡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짤을 올려보고싶었음 5 ㅇㅇ 218.155 2025-09-07 3
4998168 이러다 저격글 하나라도 더 올라오는 순간엔... 나고양이아니다 2025-09-07 0
4998167 10 Mich 2025-09-07 0
4998166 7 MUSECA 2025-09-07 0
4998165 Mich 2025-09-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