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핸드트래킹 이상한 애들은 애니메이션 뜯어봐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861
- 2025-09-07 05:56:54
- 175.211
| ㅇㅇ1 | 너무 늦었다 그 브챗 자체 옵션에서 핸드트래킹 모드에서 아바타 제스처를 따라갈지 브챗 기본을 따라갈지 선택하는거 잇음 그거 바꾸면 됨 183.107 | 2025.09.07 06:17:53 |
| ㅇㅇ1 | 근데 너가 말한 표정문제는 아바타 자체 제스처에 손가락 모양과 표정까지 바꾸는걸 야매로 박아넣은거라 표정 안바뀌는게 맞음. 183.107 | 2025.09.07 06:19:18 |
| ㅇㅇ1 | 손가락은 브챗 기본을 따라가게 바꾼다음에, 별도의 레이어로 손가락의 위치에 따른 표정변화같은걸 넣어줘야함. 183.107 | 2025.09.07 06:20:00 |
| ㅇㅇ1 | @ㅇㅇ1(183.107) 추가로 그럼 왜 제작자는 야매 방식을 택했는가?=그래야 데탑이 표정바꾸는거 쓸수있음 183.107 | 2025.09.07 06:20: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