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솔직히 디시 많이 순해졌단거 나쁜건 아닌거같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178
- 2025-09-07 15:53:12
- 121.136
| ㅇㅇ1 | ㅂㅅㅎㅇ 223.39 | 2025.09.07 15:53:50 |
| Ch5 | 노무현 시절이면.. 지게에타라 | 2025.09.07 15:54:23 |
| 양띠 | 그때는 휘발성이 강했지 아무리 싸워도 다음날되면 리셋됐으니 | 2025.09.07 15:54:31 |
| ㅇㅇ2 | 브붕이 안녕 121.136 | 2025.09.07 15:54:32 |
| ㅇㅇ2 | 겔프고려장하기 121.136 | 2025.09.07 15:54:55 |
| ㅇㅇ2 | 맞긴해 121.136 | 2025.09.07 15:55:05 |
| 묭뇽 | | 2025.09.07 15:55:09 |
| ㅇㅇ | 못난놈들은 얼굴만 봐도 흥겹다 시절 지금은 못생긴년이 담배를 펴 시절 | 2025.09.07 15:55:20 |
| ㅇㅇ2 | 네… 121.136 | 2025.09.07 15:55:36 |
| ㅇㅇ2 | 못생긴놈이얼굴에담배을지져어어 121.136 | 2025.09.07 15:55:46 |
| ㅇㅇ3 | 노무현 살아있을때라니 얼마나 틀딱인거냐 혹시 30대 후반이녀 118.235 | 2025.09.07 15:57:05 |
| ㅇㅇ2 | 그냥좀심각하게디시를일찍접했을뿐이지아직20대야 121.136 | 2025.09.07 15:57:31 |
| 개물렁 | 할아버지 옛날이야기 해주세요 | 2025.09.07 15:59:58 |
| ㅇㅇ2 | 일베전성기엔 일베가 디시 틀니수용소취급하고 디시는 일베 디시똥퍼먹으면서큰새끼들이라고 서로 은근 무시했다는 사실 아시나요 121.136 | 2025.09.07 16:01:17 |
| 개물렁 | 헐 | 2025.09.07 16:02:09 |